본문 바로가기

HR매거진

[사람인MUST] 12탄_'사람인 서비스' 기능 소개

2020-04-06

 

사람인MUST와 함께 사용하면 더더욱 채용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사람인 서비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공고를 상위로 올리거나, 메인에 노출 시켜 채용 효과를 높여주는 채용 상품부터 구직자가 지원하기만을 기다리는 것이 아닌 

직접 인재를 추천받고 즉시 면접 제의할 수 있는 인재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의 주제는사람인MUST 효과를 높여줄 서비스입니다.

 

인재선발솔루션 사람인 MUST → 바로가기

 

 

 

 

사람인MUST 메인페이지 - 채용 상품 안내 혹은 인재 상품 안내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사람인 상품 메인 페이지입니다. 

채용 효과를 높여주는 사람인의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베스트 상품 : 채용에 효과적인 상품들을 묶음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조건을 설정하면 그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드립니다. 

 

즉시구매 채용 광고 : 공고를 상위로 올려주거나 메인에 노출시키는 등 채용 효과를 높여주는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재열람 : 인재정보(인재검색)에 공개되어있는 이력서 및 연락처를 열람해 볼 수 있습니다. 

즉시 면접 제의를 할 수 있도록 SMS 상품도 함께 제공합니다. 

 

SIAT 인적성검사 : 역량, 적성, 인성, 직무능력등 다방면의 평가 검사들이 있습니다.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무료체험쿠폰을 발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사람인 서비스 - 1. 즉시구매 채용 광고 

즉시구매 채용광고 탭을 클릭하면 채용 효과를 높여주는 채용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프리미엄, 포커스, TOP - 공고 등록 시 선택한 지역/직종/업종의 카테고리 페이지에서 상단 상품영역에 채용공고가 노출됩니다.

 

추천업 - 구직자에게 추천 공고로 노출되는 횟수를 높여주는 상품입니다.

 

랭크업 - 채용정보 리스트에서 공고를 자동으로 점프시켜 노출을 확대하는 상품입니다.

 

 

 

즉시구매 채용 광고 - 상품별 노출 위치 확인하기 (직종/지역/업종 상단 노출) 

각 상품들이 어디에 노출되는지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예시로 'PC 지역별 탭'에 노출되는 위치를 가지고 왔습니다.

 

아래 상품 상세 설명 링크에서 각 상품별 PC/모바일 '메인, 지역, 직종, 산업 탭'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설명 → 바로가기 

 




 

모든 즉시 구매 채용 광고 상품에는 인재 정보 열람 상품을 옵션으로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인재 정보 열람 상품이란? 인재정보(인재검색)에 공개되어있는 이력서 및 연락처를 열람해 볼 수 있습니다. 즉시 면접 제의를 할 수 있도록 SMS 상품도 함께 제공합니다.

 

 

 

 

그랜드, 프리미엄, 포커스, TOP 상품과 추천업 상품을 합한 결합상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람인 메인 노출 상품입니다. 노출 영업 미리보기를 클릭하면 상품 상세설명 페이지로 이동하며 자세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즉시구매 채용 광고 - 상품별 노출 위치 확인하기 (메인 노출 상품)

 

아래 상품 상세 설명 링크에서 각 상품별 PC/모바일 '메인, 지역, 직종, 산업 탭'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설명 → 바로가기 

 

 

 

 

사람인 서비스 - 2. 인재 열람

 

인재정보(인재검색)에 공개되어있는 이력서 및 연락처를 열람해 볼 수 있습니다. 즉시 면접 제의를 할 수 있도록 SMS상품도 함께 제공합니다.

 

 

 

 

 

 

인재 1,000건, 100건에서는 효과 증폭 패키지가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재 검색과 관련된 사항은 사람인MUST 이용가이드 9탄 인재검색 기능소개편을 참고해주세요. 

 

인재 검색 → 바로가기

 

 

 

MUST와 함께 사용하면 채용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사람인 서비스에대해 알아봤습니다.

 

인재선발솔루션 사람인 MUST → 바로가기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