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고민 털어버리기 좋은 곳 취준진담

전체 0

이마트에브리데이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해당 검색어에 대한 질문이 없어요ㅠㅠ
위 검색어에 대한 고민이 있거나, 궁금한 점이 있다면 질문을 등록해보세요!

취업 고민 질문하러 가기

이번주 "VS" 게임!

회사에서 주는 포상, 하나만 고른다면?

투표기간 :
2021-05-04(화) ~ 2021-05-11(화)

운영자 고민!

모든 회원 답변 기다리는 중

1,000만원이 생긴다면 부모님에게 무엇을 해드릴 건가요?

안녕하세요, 취준진담 운영자 진담이입니다. 2021년 1월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가정의 달 5월이네요. 가정의 달 안에 중요한 날인 오늘은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어버이날인데요! 어버이날에 항상 많은 걸 해드리고 싶은데 여러 가지 여건으로 인해서 제 마음만큼 못해드리는 게 늘 아쉬운데요. 누군가 여러분들에게 1.000만 원을 쥐여주며 "부모님께 효도해라~"라고 한다면, 여러분은 과연 무엇을 해드릴 건가요? 진담이는 부모님에게 소고기도 사드리고 싶고, 좋은 차도 사드리고 싶네요. ❤️ 코로나 등 여러 가지 환경적인 여건을 제외하고 여러분들이 1,000만 원으로 하고 싶은 효도를 답변으로 공유해 주세요! 여러분들의 답변이 꼭 이루어질 그날을 진담이가 응원합니다. 😆 모두 즐거운 주말, 행복한 어버이날 보내세요!

상세 페이지로 이동

운영자 PICK!

모든 회원 답변 기다리는 중

저 오늘 퇴사해요!!!

저 오늘 퇴사해요ㅠㅠ 첫 회사여서 평생다닌다는 각오로 다녔던 회사인데 그래서 진짜 열심히 했던 회산데ㅠㅠ 너무 일이 많아서 첫차타고 일했던 회사인데 그러다보니 제가 기계가 되는 것 같기도 하고 마침 좋은 기회가 생겨서 퇴사해요 막상 속이 쉬원한듯 하지만 제가 열심히 했던게 물거품되는 것 같아서 집에서도 하루종일 울었네여.. 제가 눈물이 좀 많은 편이라서... 저 잘하는 거 맞겠죵?!ㅠㅠ

상세 페이지로 이동

운영자 PICK!

모든 회원 답변 기다리는 중

이직 후 연락

이전에 다니던 회사를 퇴사하고 새로운 중견기업에 취업했습니다 일주일 다녔는데 돌아와달라고 연락이 오네요 연봉은 지금보다 더 줄거같은데 지속성은 잘 모르겠습니다 연봉은 지금받는돈보다 1000이상 달라고 요구할거고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상세 페이지로 이동

운영자 PICK!

모든 회원 답변 기다리는 중

점점 취업포기하려고 해요ㅠㅠ

여태 이력서 넣은게 400개정도 되는데 연락오는것도 있었지만 면접보러가면 위축이되네요 31살인데 면접만 보러가면 이나이먹고 결혼은 왜안했냐 무슨 문제있는거 아니냐 그런소리 듣고 한두번 그런소리 들었을때는 그냥 그러려니하고 넘겼는데 요즘은 위축되고 스트레스도받아요ㅠㅠ 다시 힘을내서 이력서넣고 취업준비하고 싶은데 지금은 취업마저 포기해야되나 이런마음 갖게되네요 저만 이런마음 가지는건가요?

상세 페이지로 이동

운영자 고민!

모든 회원 답변 기다리는 중

퇴근 후 나는? 취미생활 VS 휴식

안녕하세요, 취준진담 운영자 진담이 입니다. 매일 바쁜 하루를 보내고 집에 돌아와 신발을 벗는 순간 바로 녹초가 되어버리는 것 같아요...😫 힘든 회사 일도 있지만 사람들 틈에 끼어서 버둥거리며 집에 갈 생각만 해도 퇴근길이 두렵네요. 여러분은 집에 돌아가면 무슨 일을 하며 시간을 보내시나요? 🍗 기력 회복을 위한 맛있는 저녁식사? 🍺 오늘도 수고한 나를 위한 술 한 잔? 💻 침대에서 뒹굴뒹굴거리며 드라마 시청? 저는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자연스럽게 취미생활을 시작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취미(알차게 무언가 하고 싶어!) VS 휴식(취미도 피곤해, 푹 쉴 거야!) 여러분은 어떠한 생활을 하며 퇴근 후 자신의 개인 시간을 즐기는지 공유해 주세요! 또는 남다른 개인 시간 즐기는 법이 있다면 같이 공유해도 좋을 것 같네요. 함께 서로에 대해 이야기하며 지루한 출근길 조금이나마 즐거워지셨으면 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이번 주 파이팅입니다! 👋👋

상세 페이지로 이동

이번주 새로 등록된 고민!

모든 회원 답변 기다리는 중

지원한 회사가 접수마감 했는데 연락오는경우도있나요?

한달전에 지원했는데도 미열람이고 오늘날짜로 마감이 되었는데요 그이후에 기업이 이력서를 읽고 연락오는 경우도있나요?

상세 페이지로 이동

모든 회원 답변 기다리는 중

면접 보러 간 곳의 무례한 질문아닌가요!?

면접을 보았는데 기분 나쁜감정만 드네요. 일 적인거에 개인적인 질문들과 갑질로 느껴지는 질문지 면접 최근 보러간 곳은 가자마자 4장분량 질문지를 받아 평가를 받았습니다. 신용카드가 있는지와 자가집인지 월세 전세 형제등 자세한 재무 상태를 살핍니다.사람에 대한 존중이라는건 없이 느껴지더군요.신용이 문제 있는 사람 받기 싫음 안된다고 공고를 하시면 되고 근무외 다른걸 할 수 있냐는 질문 등 이해가 안되는 사항이 많았으며 결혼을 했으면 남편이 뭐하는지 왜 물어봅니까? 일이랑 무슨 관계인지 모를 공격 같은 면접들에 진절이가 나더군요.저도 가만히 하고 오진 않고 더 이상 못하겠다하고 개인사 등을 왜 물어보는지와 실례 되는 질문 아닌가요!?하면서 박차고 나왔습니다만 진심 그런 사장님들 혼자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면접자는 당신의 가스라이팅 대상자가 아닙니다.허송세월 보내고 와서 당신과 일하러 온 사람아니구요.아까운 시간 아까운 비용 들여가며 면접 보러온 사람에게 예의는 있었으면 합니다. 3개월 수습기간이면 충분히 어떤 사람인지 판단 하실 시간은 충분하다 생각이들고요. 같이 할 직원이 될지 모르는 사람에게 존중도 없고 무례한 회사로 당신으로 인해 평가가 되어 절대 들어가고 싶지 않습니다.외치고 싶네요.그렇게 박차고 나왔는데 같이 일해 보자고 연락와서 왜 자기 회사 안 들어온다니요.이유를 모르는 상태인 사람이 무섭네요.다른 곳들 연락오면 면접 보러 가기 발이 안 떨어지는데 저만 이러는 겁니까...

상세 페이지로 이동

모든 회원 답변 기다리는 중

직원 인사 카드를 작성하는데 요구하는 정보가...

본관이나 결혼여부는 좀 이상하긴 해도 납득이 가는데요.. 시력이나 키, 몸무게, 주거상태(월세/전세/소유), 부모님 학벌은 도대체 왜 적으라는 건가요? 음 아니다 사실 이유는 별로 궁금하지 않습니다.. 이 정보를 전부 공개할 의무가 제게 있는 건가요..?? 원래 인사 카드 작성할 때 모든 문항 빼곡히 적어서 내야 하는 거죠?ㅠㅠ 마음 같아서는 공란으로 내고 싶은데 제가 이번이 첫 직장이라 과연 그래도 괜찮을지 감이 안 잡혀요.

상세 페이지로 이동

모든 회원 답변 기다리는 중

원단 해외영업 신입 연봉

원단회사 해외영업 신입연봉이 어떻게되나요 ? 서울에있는 50~100명 사이의 중소기업 원단회사에요 회사연혁은 좀 긴편이구요 카페같은데 찾아보니 2400부터 4000까지 너무다양해서요 전혀모르겠네요... 탑벤더사 아르바이트 경력이있어 거긴 신입4000-4500정도로 알고있지만 당연히 중소기업 원단회사니 그정도는 아닐꺼고 3000 정도면 적당한가요? 궁금해요 ..

상세 페이지로 이동

모든 회원 답변 기다리는 중

면접후기가 없다.

면접 후기가 올라와있는 곳이 많이 없어서 준비가 막막하다.

상세 페이지로 이동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