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시글
30살 이직 고민ㅠㅠ제발 도와주세요..
3
7
@ 모든 회원분들께
안녕하세요.
초대졸 졸업하고 약 8년정도 f&b 회사에서 회계팀에서 일 해왔습니다.
그래도 다들 들으면 아는 회사일 정도로 나름 탄탄한 기업에서 일을 해왔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보니까 이게 다 물경력이더라구요.. 제대로 회계업무에 대해 아는것도 없고 ..
현재 다니던 회사에서 이직 준비하고 퇴사하려했으나 못 버티고 5월에 퇴사하게 되고 현재 3개월째 이직 실패중인데 그래서 새로운 도전을 하려고 합니다..
계속 그냥 이력서를 넣어볼까요? 아니면 세무사 쪽에 신입으로 지원하기엔 너무 늦었을까요?
또 개발을 배워볼까도 생각하는데 다들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조금 더 전략적으로 현재까지 해온 업무의 경험과 가급적 유사한 공고의 기업에 지원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또는 지원을 원하는 직무의 공고들을 수집한 후 담당 업무와 자격 요건에서 요구하는 내용을 활용해서 현 이력서와 경력기술서를 수정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계속 지원하시고 보완하시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겁니다. 힘내세요! -
안녕하세요. 물류컨설팅 직무 재직 중인 프로 아이워너굿컴퍼니입니다. 고민이 많아보이십니다. 작성자님께서 8년 정도 회계팀에서 일하신 것을 나열해보시고, 그것이 정말 물경력이 맞는지부터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주 업무가 아니라 잠시동안 맡은 일이나 프로젝트성 일이 있어더라도 자신의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자신의 능력을 통해 성취한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3개월이면 아직 시간이 오래되지 않은 상황이라 충분히 더 많은 곳에 도전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
-
댓글 내용은 로그인 후에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앗 혹시 비회원이신가요?? 회원가입 빠르게 하고,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