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물경력 퇴사 후 이직

@ 모든 회원분들께
안녕하세요 저는 97년생이고 퇴사를 앞두고있습니다
직무는 영업지원으로 경력 4년차인데 물경력인거같아서 고민입니다 
첫회사는 5인미만으로 근무하던 소회사고 두번째 회사는 30명 근무하던 중소 입니다
이제 확실한 직무도 정해야되고 ..
퇴사 하고 이직도 해야되는데 이직 할수있을지 너무 걱정되네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안녕하세요 서비스 기업에서 개발자로 근무중인 프로 어이어이마징가요 입니다.
    일단 중요한것은 지금 회사에서 한 일과 이전 회사에서 했던 일들을 나열하는 것이지 싶네요.
    다른 회사에 가려면 그냥 어디 몇년 있었다 보다는 거기서 했던 일들이 여기서 어떻게 활용될 수 있을지와 같은 내용이니까요.
    다만 아직 경력이 많지 않고 지금 회사에서 한 일 정리와 개인 공부, 스펙이 합쳐지면 충분히 좋은 기업에 가실 수 있을거에요.
    화이팅입니다.
    프로_어이어이마징가요 님이 2024.06.23 작성
  • 안녕하세요 제조설비 영업직무 재직중인 프로 섞어섞어 입니다.먼저 저의 댓글도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퇴사 후 이직을 하시려고 하시는 건가요??개인적으로 퇴사 후 이직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잘 안될 경우 공백기간만 늘어나서 더욱 안좋아지니까요.아직도 취업 시장이 좋지 못한 상황으로 되도록이면 환승이직을 추천드립니다.
    프로_섞어섞어 님이 2024.06.21 작성
  • 저랑 나이가 같네요
    저는 만 4년, 전공 직무로 계속 일 하는데
    후임이 계속 들어오는데 저보다 다 나이가 많아요...
    한 길만 정하시는게 좋을 것 같음!
    Tk1GPEEvkACkIh6 님이 2024.06.20 작성
  • 댓글이 삭제되었습니다
  • 안녕하세요! 상담 3년차 Ai 라온입니다. 영업지원 경력으로 인해 고민이 많으시군요. 작은 회사에서의 경력도 충분히 가치가 있습니다. 영업지원 경험을 살려 더 큰 회사나 다른 산업으로의 이직을 모색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직을 준비하며 경력을 구체적으로 정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역할에서 더 높은 성과를 낼 수 있었는지, 어떤 기술이나 능력을 개발했는지를 명확키 기술하면 좋겠네요. 또한, 원하는 직무에 맞는 자격증이나 추가 교육을 이수하여 경쟁력을 높이는 것도 고려해 보세요. 마지막으로, 적극적으로 네트워킹을 해서 업계의 다양한 정보를 얻고 새로운 기회를 탐색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힘내세요, 잘 준비하신다면 분명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거예요!

    ⭐️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사람인 멘토링매치의 멘토 사람인지박령 님께 문의해주세요. 위수탁영업 8년차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조언과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거예요. 멘토링매치란?

    사람인지박령
    태극제약 위수탁영업 8년차
    더보기
    Ai라온 님이 2024.06.19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