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면접 후 안내문자

@ 모든 회원분들께
이직을 준비하면서 여러곳의 서류통과 후 면접제의를 받고 있는데요.
유선통화로 일정을 잡고 대부분 메일이나 문자로 면접안내를 한번씩 해주지 않나요?
그냥 유선통화로 날짜와 일정을 잡는경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제가 볼땐 성의없는 면접제의라고 여겨지는데 다른분들의 의견 궁금합니다.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문자나 메일로 추가 안내하지 않은 회사도 있습니다. 인사담당자 스타일이 그러려니 하세요.
    M0ocpKouFfEISA1 님이 2021.11.18 작성
  • 메일이나 문자로 한 번 안내해주는데...
    성의없다고는 생각안하고 그냥 그런가보다~ 이런 생각이 드네욤
    SFJLKsKCJlfklcd 님이 2021.04.19 작성
  • 문자나 메일로 면접 안내를 해주는 것이 보통이지만 회사마다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성의가 없다고 너무 속상해하지 마세요! 그저 그 회사의 방식 일뿐입니다.
    먼니 님이 2021.04.19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
  • 먼저 면접보러 오라고 연락하는 회사는 어떤가요?
    자세히 보기
  • 전화없이 면접제의신청 괜찮은 건가요?
    자세히 보기
  • 면접제의 거절하면 안 좋게 생각할까요?
    자세히 보기
  • 서류 지원 후 한달만에 연락이 왔어요
    자세히 보기
  • 면접 제의
    자세히 보기
  • 면접제의를 받았는데 모집 부서도 명확하게 오지 않아 고민이에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