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계약직으로 근무중인데, 본 업무외 다른 업무를 주며 해라?

@ 모든 회원분들께
39살, 경력 단절 없는 유지하는 워킹맘입니다.
현재 근무하는 곳에서 고용노동부와 시와 연계된 사업을 담당하는 계약직입니다.
올해 12월이 담당업무가 종료가 됩니다.
현재 있는 직장에서는 기간 만료가 될테니, 3월부터 지금부터 현재 하는 업무와 회사업무를 병행하고 있다가,
내년에는 회사업무를 계속하는게 어떻냐? 하고 이야기만 하였습니다.
사실, 추가되는 업무가 업무량이 많은 부분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회사에서도 보통 본 업무와 그외 업무를 한다고만 하시고,
급여에 대한 부분은 변동이 없는 듯 이야기 합니다.

사실, 새로운 업무가 적성에 맞지 않아 그만두면 그만이겠지만, 본업무가 뒷전이 될만큼 업무가 많은 일을 맞으면서
회사에서 금전적인 부분을 아무것도 해주지 않겠다는게.. 그냥 받아 드려야 하는건지, 싫으면 관두는게 맞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연봉협상 부분이 부족하여.. 추가업무에 대한 부분을 어떻게 협상을 해야할지..
그리고 거절하면 어떤 방법으로 거절을 해야할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
  • 3년차 다니는 직장 연봉 너무 짠것같아 연봉협상하려고 하는데요
    자세히 보기
  • 이런 연봉협상은 처음이네요
    자세히 보기
  • 연봉협상 중 채용 취소.. 답답하네요
    자세히 보기
  • 연봉 협상 잘하는 방법?
    자세히 보기
  • 1년차 연봉협상
    자세히 보기
  • 업계 평균연봉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