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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기간 2024.03.16 ~ 2024.04.15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745
  • 관심기업
    30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2% 462
  • 인화정공 계열사
  • 코스피상장기업@경상도
  • 코스피 상장기업@경남
  • 안전보장! 코스피상장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26년차

    1999년 12월 30일 설립

  • 기업형태: 1000대기업, 대기업, 코스피, 외부감사법인, 수출입 기업

    기업형태

  • 790 명
    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업종
내연기관 제조업
대표자명
유문기
사업내용

대형선박용엔진,내연발전엔진,비상발전기 제조,도매,수출입/전기공사/부동산 임대/기술용역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공단로 67

지도보기
보유기술
  • 특허권

     - 리니어 엔코더 모듈을 이용한 크랭크 축 디프렉션 측정시스템(2007)

  • 특허권

     - 크랭크축 디플렉션 측정기 및 이를 포함하는 크랭크축 디플렉션 측정 시스템(2008)

  • 특허권

     - 폐열 회수 가능한 선박용 동력 장치(2015)

  • 특허권

     - 선택적 촉매 환원을 위한 촉매 및 이의 제조방법(2015)

  • ISO14001

     - 조선업, 공동 발전소 및 디젤 발전소에서 사용되는 디젤 엔진의 설계, 제조 및 관련 서비스

  • ISO45001

     - 조선업, 공동 발전소 및 디젤 발전소에서 사용되는 디젤 엔진의 설계, 제조 및 관련 서비스

  • ISO9001

     - 조선업, 공동 발전소 및 디젤 발전소에서 사용되는 디젤 엔진의 설계, 제조 및 관련 서비스

기업비전

주요 사업내용 : 선박용 엔진, 내연 엔진, 내연발전 및 원자력 비상발전기 등의 생산, 판매주요 취급품목 : 디젤엔진, 선박용엔진, 엔진부품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이크레더블 출처 : 보유기술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 2021
    • 12월

      최대주주 변경(인화정공(주))

  • 2018
    • 07월

      종속기업의 변경 : Doosan Marine Industry(Dalian) Co., Ltd.->HSD Marine Industry(Dalian)

    • 06월

      대표이사변경 : 김동철,김일도 -> 고영열

    • 05월

      회사분할합병 결정(주주총회 승인)

  • 2017
    • 01월

      저속엔진 누계생산 1억 마력 달성

  • 2016
    • 07월

      중속엔진 공장 매각

    • 01월

      차세대 환경촉매 개발을 위한 연구협력(KIST) 협약 체결

  • 2015
    • 10월

      친환경 저온 탈질 설비(SCR) 선박엔진 시운전 성공

  • 2014
    • 10월

      저온탈질설비(SCR) 장착 선박용 저속엔진 6기 수주

    • 06월

      세계최초 선박용 이중연료 저속엔진 상업생산 성공

    • 01월

      친환경ㆍ고출력 선박엔진 '제너레이션 엑스(Generation X) 엔진' 공동 개발

  • 2013
    • 09월

      세계최초 선박용 저온 탈질시스템(SCR) 독자 개발

    • 03월

      세계최초 선박용 이중연료 저속엔진 상용화 성공

  • 2012
    • 02월

      서울사무소 이전 및 수지 R&D 센터 오픈

    • 01월

      세계 최단기간 누계생산 8.000만 마력 달성

  • 2011
    • 03월

      대표이사 변경 : 김동철, 조남석

    • 01월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 상장

  • 2010
    • 11월

      세계 최단기간 누계생산 7,000만 마력 달성

  • 2009
    • 08월

      세계 최단기간 누계생산 6,000만 마력 달성

    • 04월

      제관공장 준공

  • 2008
    • 10월

      조립4공장 및 중속엔진 공장 준공

    • 04월

      세계 최단기간 누계생산 5,000만 마력 달성

  • 2007
    • 06월

      조립3공장 준공

  • 2006
    • 11월

      중국 제관법인 DMI 설립 및 공장 준공

    • 10월

      세계 최단기간 누계생산 4,000만마력 달성

    • 08월

      중국 주강공장 준공

  • 2005
    • 11월

      세계최대 전자제어엔진(14RTF96C)공식 시운전

    • 09월

      중국 대련 부품 협업화 단지 착공

    • 03월

      상호 변경 : 두산엔진(주)

  • 2004
    • 12월

      세계 최단기간 누계생산 3,000만마력 달성

    • 10월

      세계최대 전자제어식 선박용 엔진생산(93천마력)

    • 06월

      1000번째 엔진 공식 시운전

  • 2003
    • 03월

      에리트리아 Hirgigo 내연발전소 준공(88MW급)

  • 2002
    • 10월

      세계최대 선박용 엔진(120척마력)생산

    • 04월

      엔진생산 통합공장 준공

    • 02월

      세계 일류상품 선정 - 선박용 대형 디젤엔진(산자부 주관)

    • 01월

      세계 최단기간 누계생산 2,000만마력 달성

  • 2001
    • 12월

      내연발전부문 양수(두산중공업(주))

  • 2000
    • 10월

      월간 엔진 세계최대 생산량 43만 마력 돌파

    • 10월

      누계엔진 생산 1,500만 마력 돌파

    • 03월

      기술연구소 설립

    • 01월

      엔진사업과 관련된 투자 및 유형자산 양수(두산중공업(주))

  • 1999
    • 12월

      에이치에스디엔진(주) 설립

    • 11월

      두산중공업(주), 삼성중공업(주)간 엔진사업 독립 법인 설립 합작 계약

출처 : NICE평가정보

우리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직원 남녀성비

95.1% 남성
4.9% 여성
  • 남성직원
  • 여성직원

사업부문 비중

  1. HSD엔진100%
  • HSD엔진

근속 연수

평균 근속연수11.3

HSD엔진 11년 3개월
출처 : NICE평가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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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체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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