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개요
- 업력 21년차 2001년 6월 27일 설립
- 1000대기업 기업형태
- 7,975명 사원수
컨택센터 서비스
[114번호안내서비스]
·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보편적 서비스라는 개념보다는 전기통신서비스에 부가되는 서비스로 인식되고 있으나 향후 점차 국민적 공감대 형성 및 다양한 부가 서비스 출시 등을 통해 인식변화가 될 것으로 예상됨
· 매년114안내문의호는 평균 11.2%(최근3개년 평균)감소하는 추세이지만 직접연결서비스의 증가, 이동통신호의 증가로 인한 간접연결서비스 이용률 증가, 부가서비스의 다양화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
· 114전화번호 안내의 가장 큰 경쟁요소라 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 활성화되어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통해 현재 자신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맛집 전화번호 검색이나 특정한 곳의 전화번호를 알 수 있는 기능은 음성안내 영역에 커다란 경쟁요소가 될 것으로 전망
[그룹사 차원 컨택센터 운영(kt 고객센터)]
· 컨택센터의 체계적인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114번호안내서비스]
·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보편적 서비스라는 개념보다는 전기통신서비스에 부가되는 서비스로 인식되고 있으나 향후 점차 국민적 공감대 형성 및 다양한 부가 서비스 출시 등을 통해 인식변화가 될 것으로 예상됨
· 매년114안내문의호는 평균 11.2%(최근3개년 평균)감소하는 추세이지만 직접연결서비스의 증가, 이동통신호의 증가로 인한 간접연결서비스 이용률 증가, 부가서비스의 다양화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
· 114전화번호 안내의 가장 큰 경쟁요소라 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 활성화되어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통해 현재 자신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맛집 전화번호 검색이나 특정한 곳의 전화번호를 알 수 있는 기능은 음성안내 영역에 커다란 경쟁요소가 될 것으로 전망
[그룹사 차원 컨택센터 운영(kt 고객센터)]
· 컨택센터의 체계적인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컨택센터 서비스
[114번호안내서비스]
·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보편적 서비스라는 개념보다는 전기통신서비스에 부가되는 서비스로 인식되고 있으나 향후 점차 국민적 공감대 형성 및 다양한 부가 서비스 출시 등을 통해 인식변화가 될 것으로 예상됨
· 매년114안내문의호는 평균 11.2%(최근3개년 평균)감소하는 추세이지만 직접연결서비스의 증가, 이동통신호의 증가로 인한 간접연결서비스 이용률 증가, 부가서비스의 다양화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
· 114전화번호 안내의 가장 큰 경쟁요소라 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 활성화되어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통해 현재 자신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맛집 전화번호 검색이나 특정한 곳의 전화번호를 알 수 있는 기능은 음성안내 영역에 커다란 경쟁요소가 될 것으로 전망
[그룹사 차원 컨택센터 운영(kt 고객센터)]
· 컨택센터의 체계적인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서비스 품질을 결정짓는 5가지 요소인 신뢰성, 응답성, 확신성, 공감성, 유형성을 향상시킴으로서, 고객이탈방지 및 충성고객 확대를 통한 기업이미지 제고, 기업이윤 증가에 기여할 예정
[일반 컨택센터]
·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업성장을 기대하고 있음
· 컨택센터 인력운영 위주로 사업 비중이 강화되고 있으며 통신/방송, 공공, 병원/서비스, 금융순으로 현재 레퍼런스를 확보하여 보다 적극적인 시장확대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 중
우선번호안내서비스
· 현재의 지역광고 시장 구도에서 볼 때 ktis의 우선안내사업기반의 영업망과 지역 광고주와의 Relationship은 전체 시장에서 매우 중요한 자산으로 인식되고 있음
· 향후, 지역상공인 중심의 신규 지역 광고 서비스를 개발하여 성장할 수 있는 중요한 동력이 될 것으로 판단됨
통신유통사업
· 당사는 지속적인 영업채널 확보를 통한 채널경쟁력 강화 및 비용절감 등을 통하여 매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하여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통신상품에 대한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고객을 유지함으로써 지속적인 유지수수료 매출을 유지하고 있음
· 무선통신사업은 세일즈인력 양성을 통해 고객에 생활패턴을 파악하여 적합한 요금상품과 완전무한통화, 유/무선결합서비스, ALL-IP 올라잇 등 타사와 차별화 할 수 있는 경쟁력으로 적극 영업을 추진하고 있음
· 유선통신사업의 경우 일반전화시장의 감소추세에 따라 인터넷전화에 대해 집중되어 있으며, 초고속인터넷사업에서는 결합상품을 중심으로 통신사의 브랜드 밸류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지속적인 영업활동을 전개해나가고 있음
· IPTV(인터넷TV)사업은 TV포털시장 및 장기적인 방송/통신융합시장에 적극 대응하고 있으며, 통신사에서 출시할 다양한 서비스로 영업활동을 전개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다방면으로 확장할 계획
[114번호안내서비스]
·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보편적 서비스라는 개념보다는 전기통신서비스에 부가되는 서비스로 인식되고 있으나 향후 점차 국민적 공감대 형성 및 다양한 부가 서비스 출시 등을 통해 인식변화가 될 것으로 예상됨
· 매년114안내문의호는 평균 11.2%(최근3개년 평균)감소하는 추세이지만 직접연결서비스의 증가, 이동통신호의 증가로 인한 간접연결서비스 이용률 증가, 부가서비스의 다양화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
· 114전화번호 안내의 가장 큰 경쟁요소라 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 활성화되어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통해 현재 자신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맛집 전화번호 검색이나 특정한 곳의 전화번호를 알 수 있는 기능은 음성안내 영역에 커다란 경쟁요소가 될 것으로 전망
[그룹사 차원 컨택센터 운영(kt 고객센터)]
· 컨택센터의 체계적인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서비스 품질을 결정짓는 5가지 요소인 신뢰성, 응답성, 확신성, 공감성, 유형성을 향상시킴으로서, 고객이탈방지 및 충성고객 확대를 통한 기업이미지 제고, 기업이윤 증가에 기여할 예정
[일반 컨택센터]
·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업성장을 기대하고 있음
· 컨택센터 인력운영 위주로 사업 비중이 강화되고 있으며 통신/방송, 공공, 병원/서비스, 금융순으로 현재 레퍼런스를 확보하여 보다 적극적인 시장확대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 중
우선번호안내서비스
· 현재의 지역광고 시장 구도에서 볼 때 ktis의 우선안내사업기반의 영업망과 지역 광고주와의 Relationship은 전체 시장에서 매우 중요한 자산으로 인식되고 있음
· 향후, 지역상공인 중심의 신규 지역 광고 서비스를 개발하여 성장할 수 있는 중요한 동력이 될 것으로 판단됨
통신유통사업
· 당사는 지속적인 영업채널 확보를 통한 채널경쟁력 강화 및 비용절감 등을 통하여 매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하여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통신상품에 대한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고객을 유지함으로써 지속적인 유지수수료 매출을 유지하고 있음
· 무선통신사업은 세일즈인력 양성을 통해 고객에 생활패턴을 파악하여 적합한 요금상품과 완전무한통화, 유/무선결합서비스, ALL-IP 올라잇 등 타사와 차별화 할 수 있는 경쟁력으로 적극 영업을 추진하고 있음
· 유선통신사업의 경우 일반전화시장의 감소추세에 따라 인터넷전화에 대해 집중되어 있으며, 초고속인터넷사업에서는 결합상품을 중심으로 통신사의 브랜드 밸류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지속적인 영업활동을 전개해나가고 있음
· IPTV(인터넷TV)사업은 TV포털시장 및 장기적인 방송/통신융합시장에 적극 대응하고 있으며, 통신사에서 출시할 다양한 서비스로 영업활동을 전개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다방면으로 확장할 계획
- 업종
- 그 외 기타 정보 서비스업
- 대표자명
- 이응호
- 홈페이지
- http://www.ktis.co.kr
- 기업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14, 10층 지도보기
- 사업내용
- 전화번호,생활정보 안내서비스,전화번호 데이터관리,정보제공
- 계열사
-
케이티 (42)
- (주)케이티아이에스
- (주)케이티엠앤에스
- (주)케이티에스테이트
- (주)케이티디에스
- 케이티커머스(주)
- (주)케이티엔지니어링
- (주)케이티서비스남부
- (주)스마트로
- (주)케이티서비스북부
- (주)케이티엠모바일
- (주)케이뱅크은행
- (주)케이티엠오에스남부
- (주)케이티엠오에스북부
- (주)스카이라이프티브이
- (주)케이티스포츠
- (주)에이치엔씨네트워크
- (주)케이티엠하우스
- (주)케이에이치에스
- (주)케이티넥스알
- (주)오토피온
- (주)케이티에이엠씨
- 케이티지디에이치(주)
- (주)케이디리빙
- 넥스트커넥트피에프브이(주)
- (주)케이티
- (주)케이티씨에스
- 케이티텔레캅(주)
- 비씨카드(주)
- 케이티하이텔(주)
- 케이티링커스(주)
- (주)나스미디어
- (주)케이티스카이라이프
- (주)플레이디
- 이니텍(주)
- (주)케이티샛
- 케이티파워텔(주)
- 브이피(주)
- (주)케이티이엔지코어 강남본부
- (주)스토리위즈
- (주)케이리얼티임대주택제3호위탁관리부동산투자회사
- (주)케이티희망지음
- AG컴퍼니
- 기업비전
-
21세기 세셰 초일류 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Number One Compamy를 KOIS의 새로운
기업 비전으로 설정하여 언제, 어디서느 고객들이 원하는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최
고의 Hi-Tech 정보제공 전문회사로 성장하고 발전하여 고객, 주주, 사원의 가치 극대화
를 실현해 나갈 것입니다.
연혁
2020
- 06
- '114 마이콜백' 서비스 출시
2020
- 05
- 6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2020
- 01
- 대법원등기콜센터 운영개시
2019
- 12
- TR(내국세환급)사업 영업양도 완료
2019
- 10
- KS-CQI(콜센터 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ㆍ유료방송분야 1위 달성
2019
- 07
- '2019 서비스디자인 경진대회' 대상 수상
복리후생
-
- 안정된 생활을 지원합니다.
- 건강검진, 의료비지원(본인), 각종 경조사 지원, 의료비지원(가족), 무료진료지정병원, 통신비 지원, 결혼준비 지원, 자녀학자금
-
- 직원들의 열정에 보답하고 싶습니다.
- 인센티브제, 장기근속자 포상, 우수사원포상, 퇴직금, 연차수당, 4대 보험
-
- 우리 회사만의 특별한 복지!
- 명절선물/귀향비, 창립일선물지급, 생일선물/파티
-
- 직원들의 자기계발을 존중합니다!
- 창립일행사, 우수사원시상식, 워크샵, 신입사원교육(OJT), 사내동호회 운영, 간식 제공, 식비 지원, 음료제공(차, 커피)
-
- 편안하게 일할 수 있는 최선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 휴게실, 회의실, 전용 사옥, 콘도/리조트 이용권, 사무용품 지급
-
- 직원 중심의 조직문화를 만들어갑니다.
- 야근강요 안함, 자유복장
-
- 최고의 복지는 휴가죠!
- 연차, 경조휴가제, 반차, 창립일휴무, 산전 후 휴가, 육아휴직
이 기업에 꼭 입사해야하는 이유
- 2월12일♥설날 명절에는 양손 두둑이! '명절선물/귀향비' 지원 기업
- 서울에 있는 대기업 서울특별시에 본사를 둔 대기업
- 안전보장! 코스피상장 코스피(KOSPI)에 상장된 기업
- 가족의료비지원 기업! '가족의료비 지원'복지를 제공하는 기업정보 및 채용공고
- 휴식시간 필요해요 회사에 작은 쉼표, 휴게실/배려룸 제공 기업
- 간식제공 복지 기업! '간식 제공'복지를 제공하는 기업정보 및 채용공고
- 코시국에 건강챙겨요! 건강보다 중요한 건 없어요! '건강검진' 지원 기업
- 사람인1000대기업 사람인에서 선정한 1000대 기업
- 코스피 상장기업@서울 서울지역 코스피(KOSPI) 상장기업 정보, 채용공고
- 사원수 끝판왕 이곳이 인재 화수분! 사원수 2,500명 이상 기업
- 어제 최多클릭 기업 바로 어제, 사람인에서 조회 수 순위권 기업!
- 통신비 지원 기업! '통신비 지원' 복지를 제공하는 기업정보, 채용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