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기업소개

채용중
공유하기

기업개요

  • 업력 16년차 2006년 5월 1일 설립
업종
서비스업
대표자명
서정호, 최성진
홈페이지
http://www.ambatel.com/myeongdong
사업내용
관광호텔
기업비전
(주)앰배스텔 이비스앰배서더명동은 2006년 서울 중심부인 명동에서 오픈한 호텔로서, 세계적인 호텔 체인 그룹인 아코르사와 합자 투자한 호텔입니다. 오픈한 이래 100%에 육박하는 객실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편안한 비지니스호텔로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서울 시내 최고의 비즈니스와 쇼핑의 중심지인 명동에 위치,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내 중심지에 머무르기 원하는 주중 주 고객인 비즈니스맨과 편리한 위치를 선호하는 주말 주 고객인 레저 여행객 모두에게 사랑 받는 명동 지역 최고의 숙박시설을 제공합니다.

탁 트인 전망의 Top Floor(19층)의 호텔로비, 280개의 객실과 레스토랑 라 따블&르 바, 남/여성전용 온탕, 체련장, 비즈니스 센터, 코인 세탁실, 음료/생필품 자동 판매기 및 주차장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제공하며, 전 객실에 제공되는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LCD 스크린, 개인용 금고와 넓은 업무용 공간과 24시간 리셉션 서비스 등을 갖춘 현대적인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고객에게 꼭 필요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영 전략으로 편안한 휴식공간과, 밝은 미소, 친절한 서비스, 질 좋은 음식과 같은 필수적인 부분에서 고객을 만족 시키는 대신 벨맨, 도어맨, 주차 대행 등의 전형적인 특급호텔의 서비스들을 과감히 배제함으로 파격적인 정찰제 객실요금을 제시합니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호텔은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내 집 같은 편안함과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연혁

2006. 04 오픈
출처 : 사람인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
언제 직원이 필요한지 궁금하세요?

지금 관심기업 등록하고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채용공고 알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