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103회
-
관심기업
0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13회
- 시리즈A 투자유치
- 역세권 기업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6년차
2019년 3월 6일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주식회사
기업형태
-
7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심플리오 (simplyo.com)는 2019년 8월 서비스 론칭을 시작으로 자체 채널(Direct to Consumer)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해온 뷰티 및 필수소비재 스타트업입니다.
심플리오는 글로벌 전략 컨설팅사, 명품패션회사 및 IT 회사 등에서 다양한 경험을 두루 쌓은 두 대표(연고은, 박지나)가 창업한 회사로, 더 많은 고객들이 프리미엄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게 하겠다는 미션을 가지고 시작했습니다. 본엔젤스, 스트롱벤처스, 카카오인베스트먼트 등 유수의 벤처캐피탈로부터 누적투자 20억원 이상을 달성하였고, 최근 주요 유통채널 입점 및 해외 수출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심플리오 관련 뉴스]
심플리오, 스트롱벤처스, 카카오 등 초기 투자 유치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051915211563800
온라인 커머스 ‘심플리오’ 본엔젤스로부터 6억원 투자 유치
https://platum.kr/archives/126646
‘D2C’로 유통 수수료 없애고 가심비 내세운 온라인 커머스 기업 ‘심플리오’
http://www.jobnjoy.com/portal/job/hotnews_view.jsp?nidx=407542&depth1=1&depth2=1&depth3=1
깐깐하게 만든 ‘ 프리미엄 생필품’ 가격 거품도 뺐죠
https://news.mt.co.kr/mtview.php?no=2019090910440657368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