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10회
-
관심기업
0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50% 3회
- 역세권 기업
- 야근 눈치 보지마요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역세권
-
#신논현역
-
#지하철신분당 신분당
-
#지하철9호선 9
-
포르쉐 파나메라 촬
-
렉서스 LC 촬영
-
+ 5
-
포드 모델 T 촬영
-
현대 포니 촬영
-
폭스바겐 티록 촬영
-
사무실 전경1
-
사무실 전경2
-
업력 12년차
2013년 8월 19일 설립
- 업종
- 신문·잡지·언론사
- 홈페이지
- http://roadtest.kr
- 사업내용
-
온라인 자동차 매거진(인터넷 자동차 신문) 및 콘텐츠 비즈니스, 영상 및 인쇄물 제작
-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운로 226 서초오피스텔 704호
지도보기
'깊이 있는 자동차 인터넷 신문' (Roadtest).
■소개
는 2013년 8월 1일 창간한 자동차 온라인 매거진입니다. 온라인의 속보성과 전문 매체의 깊이, 감각적인 영상을 동시에 추구합니다. 국내외에서 진행되는 각종 신차 발표 및 시승회, 인터뷰 등을 취재하고 기사를 씁니다. 또한, 정밀 계측기로 신차의 성능을 다각적으로 분석합니다. 그 밖에 자동차와 관련된 각종 콘텐츠를 개발하고 제작합니다. 나아가 국산 및 수입차 제조사 및 수입원, 딜러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 비즈니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열정과 끈기, 애정을 갖춘 인재의 도전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콘텐츠 유통채널
1. 텍스트
① 홈페이지: roadtest.co.kr|roadtest.kr
② 페이스북: www.facebook.com/roadtestkr (http://www.facebook.com/roadtestkr)
③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oadtest.kr (https://www.instagram.com/roadtest.kr)
④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m.post.naver.com/my.nhn?memberNo=21556957 (https://m.post.naver.com/my.nhn?memberNo=21556957)
⑤ 다음 자동차: https://auto.daum.net/news/all?year=2022&month=4&clusterId=848704 (https://auto.daum.net/news/all?year=2022&month=4&clusterId=848704)
2. 영상
①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P10oDmRzhVQaVSyjKZ4c3A
② 네이버TV: https://tv.naver.com/roadtest
③ 카카오TV: https://tv.kakao.com/channel/2919956/video
④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roadtestkr (https://www.facebook.com/roadtestkr)
3. 음성
이차저차(팟캐스트): http://www.podbbang.com/ch/12316 (http://www.podbbang.com/ch/12316)
■ 김기범 편집장약력
2000~2003년 월간 (CARLIFE) 기자
2003~2010년 수입차 전문지 (STRADA) 기자
2010~2013년 자동차 섹션 제작 및 객원기자
2013년~현재 발행인 겸 편집장
-Car Design Award(이태리 Auto&Design) 심사위원
-The International Engine & Powertrain ofthe Year(영국 UKI미디어) 심사위원
-Future Mobility of the Year(한국과학기술원) 심사위원
-한국자동차기자협회 올해의 차 심사위원
-국산 및 수입차 업체 비공개 프로젝트 다수참여
-한국과학기술원(KAIST) 문술미래전략대학원 과학저널리즘 석사
-고려대학교 일반대학원 과학기술학협동과정 과학언론학 박사 과정 재학 중
*우리의 비전
1. 로드테스트(http://roadtest.kr)는 2013년 창간한 자동차 전문 온라인 매체입니다.
2. 누구보다 빠르고 정확하며 재미있게 자동차 관련 정보를 전하려고 노력합니다.
3. 매체에 매몰되지 않은 기자 개개인의 개성과 특성을 존중하고 장려합니다.
4. 자극적이진 않지만 다시 찾아보고 싶을 만큼 가치 있는 콘텐츠를 지향합니다.
5. 매체 이름이 암시하듯 계측 장비를 활용한 객관적이고 깊이 있는 시승을 추구합니다.
6. 상품으로서의 자동차 분석 뿐 아니라 역사 및 문화와 관련한 스토리텔링도 곁들입니다.
7. 궁극적으로, 소비자의 현명한 자동차 선택을 돕는 '길라잡이'가 되고자 합니다.
기업 직접입력 : 설립일, 업종, 홈페이지, 사업내용, 주소,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2013/12 네이버 자동차 콘텐츠 공급 계약
2014/02 BC 카드 회원지 콘텐츠 공급 계약
2015/10 네이버 자동차 전문가 PICK 활동 시작(김기범 편집장)
2016/11 다음 자동차 섹션 콘텐츠 공급 계약
2017/01 다음 자동차 섹션 신차 평점활동 시작(김기범 편집장)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급여제도
- 퇴직금
- 4대 보험
-
교육/생활
- 음료제공(차, 커피)
-
조직문화
- 회식강요 안함
- 야근강요 안함
- 자유복장
- 자유로운 연차사용
-
리프레시
- 연차
- 반차
- 근로자의 날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