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14회
-
관심기업
0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0회
- 역세권 기업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10년차
2015년 설립
- 업종
- 사회복지
- 대표자명
- 임명희
- 사업내용
-
인생에서 길을 잃고 방황하는 노숙인, 쪽방주민, 독거노인, 장애인 등의 소외된 우리의 이웃의 서러운 가슴들을 보듬고, 치유하며 새로운 길로 안내하는 사업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100길 3 광야홈리스복지센터
지도보기 - SNS
1987년 6월 노숙인들과 약속을 지키기 위해 9월에 영등포를 처음 방문하던 날 “서울 하늘 아래 이런 곳이 있다니!”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 이후로도 계속 노숙인들과 동고동락하며 복지와 사역을 해왔고 2007년 7월 7일 홈리스복지센타가 완공되었습니다. 홈리스복지센타는 100여명의 공동체 식구들이 거처할수 있는 집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남아있게 될 500여명의 쪽방주민들과 끊임없이 발생되는 노숙인들에 대한 복음사역도 중단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노숙인들과 쪽방주민들은 헐벗고, 굶주리고, 병들고, 갇혀있고, 집이 없이 살아가는 작은 소자들입니다. 이에 저희 복지센타와 비영리단체인 '사막에 길을 내는 사람들'은 쪽방주민들과 노숙인들의 영혼구원을 위한 교회와 공동체 합숙소의 역할을 하며, 또한 이들을 위한 구제사업의 구심점이 될 것입니다.
기업 직접입력 : 설립일, 업종, 대표자명, 홈페이지, 사업내용, 주소,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하루 아침점심저녁을 적게는 100명 많게는 300명이상의 노숙인들이 매 식사때마다 와서 먹고, 생활하는데에 필요한
매주 화요일 저녁 12시 영등포역에서
거리노숙인들을 위한 예배와 무료급식
공공근로 및 취업 알선을 통해 자활의 기반을 조성 할 수 있도록 하고있습니다.
무료급식(매일 3끼) 노숙인과 쪽방주민들을 대상으로 무료급식 제공
무료합동 결혼식 매년 5월경
이/미용(이발) 봉사는 매월 첫째, 세째주 월요일에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주민상담 및 실태조사를 해서 주민등록복원, 기초생활보장, 장애인등록 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사랑의 쌀 나누기, 의복제공, 가옥수선, 도배봉사, 간식거리와 음료 제공을 하고있다.
휴게실, 샤워실, 세탁실 등이 수시로 무료 이용되게 하며 침안마 봉사
밑반찬 제공, 일일 온천나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