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개요
- 업력 13년차 2011년 10월 13일 설립
- 중소기업 기업형태
- 1명 사원수
- 6억 2,967만원 매출액
우리회사는 One & Zero 철학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One, 세상에 하나 뿐인 독특함과 Zero, 버리고 버려 하나의 메시지로 응집하기 때문입니다.
우리회사 직원은 진부함은 거부하고, 유니크한 발상으로 신선하고 명쾌합니다.
우리회사 키워드1 : 광고전략
우리회사 키워드2 : 미디어
우리회사 키워드3 : 프로모션
우리회사 CEO 어록 : 어제가 없는 오늘이 없고, 오늘이 없는 내일이 없다.
주 수익 모델은? 광고, 분양광고, 콘텐츠제작, 출판 편집 디자인, 프로모션
대표 브렌드는? 센토피아 / 힐스테이트 / 포스코건설 / 롯데건설 / 수협은행
왜냐하면 One, 세상에 하나 뿐인 독특함과 Zero, 버리고 버려 하나의 메시지로 응집하기 때문입니다.
우리회사 직원은 진부함은 거부하고, 유니크한 발상으로 신선하고 명쾌합니다.
우리회사 키워드1 : 광고전략
우리회사 키워드2 : 미디어
우리회사 키워드3 : 프로모션
우리회사 CEO 어록 : 어제가 없는 오늘이 없고, 오늘이 없는 내일이 없다.
주 수익 모델은? 광고, 분양광고, 콘텐츠제작, 출판 편집 디자인, 프로모션
대표 브렌드는? 센토피아 / 힐스테이트 / 포스코건설 / 롯데건설 / 수협은행
- 업종
- 광고 대행업
- 대표자명
- 박재현
- 홈페이지
- http://blog.naver.com/todaycomm
- 기업주소
- 서울 송파구 법원로9길 26, C동 318호 지도보기
- 사업내용
- 광고대행업
- 바로가기
- 블로그>
- 기업비전
-
오늘의 Strategy...
러브 브랜드에서 출발하여 파워 브랜드까지 오르게 하는 길.
브랜드의 흥망성쇠가 전적으로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크리에이티브에 의존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잘 만들어진 전략이 떠받쳐주고
강하고 예리한 크리에이티브가 밀고 나갈 때
브랜드는 주목받으며 성장합니다.
커뮤니케이션오늘의 광고전략가와 크리에이터들은
치열한 BRAND WAR을 치루며
브랜드 공격과 방어의 방법을 터득한 유능한 프로페셔널들입니다.
소비자를 사로잡는 러브 브랜드에서
시장을 리드하는 파워 브랜드로 키우는
커뮤니케이션오늘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궁금하지 않으십니까
연혁
2013
- 06
- 본사 이전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155길 9,201호(신사동,솔로몬빌딩)
2013
- 05
- 전주 우석 대학교 광고주 영입
2013
- 03
- 대표이사 박재현 취임
2013
- 01
- (주)대교 광고주 영입
2011
- 11
- (주)오늘컴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