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3회
-
관심기업
0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1,986회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종
- 교재·학습지
- 대표자명
- 박수완,조영완
- 사업내용
-
방문 수업
- 주소
-
부산 기장군 정관면 매학리 748-6 정관테라스빌딩 5층
지도보기
‘눈높이사랑 눈높이교육’을 모토로 세계적인 교육·문화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대교는 지난 1976년 창사 이래 34년 동안 눈높이 학습시스템을 정착시킨 교육업계 선두 기업입니다. 대교는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시작하고 눈높이에 맞게 관리하며 눈높이 자체를 높이고자 하는 ‘눈높이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과목별 학습지는 물론 멀티미디어 교재 개발을 통해 개인별·능력별 교육을 실천하여 교육문화 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
유아부터 초•중•고교생을 대상으로 하는 ‘눈높이’ 학습지를 비롯하여 독서논술 브랜드 ‘솔루니’, 유아 전문학습교재 ‘소빅스’, 중국어 전문학습 ‘차이홍’등 다양한 영역의 학습프로그램을 제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대교는 30여 년 간 쌓아온 방대한 양의 교육 콘텐츠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사이버 교육사업도 적극 펼치고 있습니다. 기존의 오프라인 교육사업과 병행해 눈높이 사이트(www.noonnoppi.co.kr)를 통한 다양하고 알찬 정보를 온라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눈높이"브랜드를 글로벌 브랜드로 확대하기 위해 해외용 브랜드인 "E.nopi”를 만들고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 싱가포르, 뉴질랜드, 호주, 영국, 필리핀, 중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전세계에 현지법인 및 프랜차이즈 형태로 진출해 있습니다. 대교는 주력사업인 눈높이 사업을 강화하고, 신규사업에 집중 투자해 2012년까지 3조원의 매출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이에 눈높이사업부문은 신규사업을 지원하는 부담에서 벗어나 눈높이 제품과 눈높이 조직관리에 집중하여 Market Share를 회복하고 수익률을 제고시켜 Cash-cow 역할을 담당하게 하고, 성장사업부문은 독립적으로 생존하여 회사 전체의 성장을 끌어가는 성장엔진으로 삼을 방침입니다.
대교는 유아사업, 학습교재사업, 학원사업, 방과 후 학교사업, 중등 온라인 교육사업 등의 신규사업에 집중 투자해 2012년까지 신규사업 매출 비중을 40%로 늘릴 계획입니다. 대교는 끊임없는 경영혁신과 창의적인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국가의 교육 경쟁력 강화와 교육의 선진화를 이루어갈 것이며, 영아에서 성인까지 인간의 삶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평생교육 서비스를 실현하여 눈높이 브랜드를 국내 제 1의 브랜드에서 나아가 세계 제 1의 교육 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입니다.
기업 직접입력 : 업종, 대표자명, 홈페이지, 사업내용, 주소,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1976년 7월 - 한국공문수학연구회 창립
1986년 12월 - (주)대교문화 법인전환
1987년 9월 - 회원 10만명 돌파
1991년 1월 - ㈜대교 상호명 변경 및 눈높이 상표명 변경
1991년 2월 - 교육정보연구소 발족 및 회원 50만명 돌파
1991년 8월 - LA 현지법인 Daekyo America 설립
2002년 2월 - 영국 프랜차이즈개설
2002년 7월 - 주 프랜차이즈 개설
2002년 8월 - 일본현지법인 유한회사 대교재팬 설립
2005년 5월 - 눈높이일본어 출시
2005년 9월 - 대교 차이홍 중국어 출시
2006년 7월 - 창립 30주년 기념식 개최
2006년 7월 - ㈜페르마에듀 인수
2007년 2월 눈높이 대전센터 오픈
2007년 4월 대교 인도네시아 현지법인 설립
2007년 5월 대교 미주본부 출범식 및 사옥이전
2007년 6월 학교법인 봉암학원 창립
2007년 7월 눈높이 러닝센터 1호 오픈
2007년 8월 대교 베트남 오픈
2007년 12월 대교본사 사옥이전
2008년 1월 - 복지부 아동인지능력향상서비스 부문 사업자 선정
2008년 5월 - 2008 한국소비자의 신뢰기업대상 5년 연속 수상
2008년 6월 - 솔루니 역사포럼출시, 대교 멕시코 유한회사 설립
2008년 12월 - 복지부 드림스타트 사업 공식 후원 협약
2009년 4월 - 다문화가족 교육서비스 후원 협약 체결
2009년 4월 - 대교 교과서 10종 적격본 판정
2009년 5월 - 강영중 그룹회장, 세계배드민턴연맹 회장 재임
2009년 12월 - 교육 서비스업계 최초 CCMS 인증기업 선정
2010년 3월 - 솔루니 경제포럼 출시, 대교 눈높이 아티맘 출시
2010년 7월 - 강영중 그룹회장, [배움을 경영하라] 자서전 출간
2011년 1월 - 눈높이사이트(www.noonnoppi.com)오픈
2011년 5월 - 미디어사업부문 신설
2011년 6월 - 눈높이러닝센터 500호 오픈
2011년 7월 - 스마트학습서비스 런칭
2011년 11월 - 대교퍼스트클래스 공부방 런칭
2012년 2월 - 아동, 청소년 비전형성 지원 서비스 드림멘토 런칭
2012년 5월 - 교육지원사이트 티칭랩 오픈
2012년 6월 - 대교, 창의적 체험학습 서비스 드림멘토 런칭
2012년 7월 - 유아동 출판브랜드 꿈꾸는 달팽이 런칭
2012년 7월 - 글로벌 브랜드 Eye-Level 런칭
2012년 8월 - 대교 솔루니 디베이트 포럼 출시
2012년 9월 - 대교 스마트 학습기기 스마트 아이빔 출시
2012년 11월 - 대교 눈높이 놀이한자 출시
2013년 1월 - 대교 눈높이 영어국어 출시
2013년 2월 -대교 눈높이 중등사회 역사 출시
2013년 3월 - 대교퍼스트클래스 300호점 오픈
2013년 4월 - 대교 KSQI 우수콜센ㅌ 6년 연속 선정
2013년 5월 - 대교 2013 투명회계대상 수상
2013년 7월 - 대교 그룹 CI 비전 2020 선포
2013년 8월 - 눈높이 아이리스닝 출시
2013년 9월 - 눈높이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교육서비스 부문 1위 선정
2013년 9월 - 대교타워, 한국리모델링 건축대전 대상 수상
2013년 9월 - 사회공헌활동백서 씨앗 1호 발간
2013년 9월 - 대교 어린이 TV 뮤지컬 코리아 개최
2013년 10월 - 눈높이 BI 변경 및 슬로건 선포
2013년 10월 - 눈높이 러닝센터 600호점 오픈
2013년 11월 - 대교, 2013 고객만족경영대상 명예의 전단 헌액
2013년 12월 - 대교 2013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2013년 12월 - 대교 사회서비스 TFT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2014년 1월 - 대교 베트남 아이레벨스쿨 건립 협약
2014년 2월 2014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2014년 3월 -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6년 연속 1위, 사보 대교사랑 모바일앱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