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4회
-
관심기업
0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0회
- 역세권 기업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중소기업
기업형태
- 업종
- 전자상거래 소매 중개업
- 대표자명
- 한민성
- 사업내용
-
기타
- 주소
-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47길 12, 2층
지도보기
우리회사 키워드1 : 농산물
우리회사 키워드2 : 친환경
우리회사 키워드3 : 사회적기업
즐겁게, 함께, 그렇게
같이 수저를 놓는 일. 둘밥
모두가 둘러앉아 밥상을 대했던 날. 언제이신가요? 음식은 세상의 기틀이고, 이를 바치는 것은 우리의 흙이며, 농부의 손 그리고 그들의 철학입니다. 둘러앉은밥상은 친환경 농업을 이어가는 농부님들을 찾아가고 발굴하여 소개하는 큐레이터입니다. 친환경 소농이 농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작물의 생산에서부터 밥상에 오르기까지 일련의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같이 고민하고 풀어갑니다. 제대로된 먹을거리가 소비자 식탁에 오를 수 있도록, 제대로 찾고 같이 만들어갑니다.
둘러앉은밥상의 슬로건은 같이 먹고 같이 잘 살자 입니다.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하는 밥상. 실은 새로 만들어야 할 것이 아니라. 우리네 삶이었습니다. 먹을거리가 내 몸을 이루듯, 나의 건강이 내 밥상과 다르지 않다는 것을 알고 행하는 일. 이해와 소통은 액정 화면이 아니라, 같이 하는 밥 한 끼에서 시작되며, 나누는 삶이 쌓여 인연을 이루고 가족의 근간은 수저를 부딪기는 데서 시작되었던 날들. 이것은 고리타분 하다거나, 버려져야 할 것이 아닙니다. 건강을 지키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산업의 틀을 굳건이 하는 가장 바람직한 생활 습관이고, 대화를 통해 이야기를 나누고 사고의 틀을 갖추는 소통과 이해의 장이기도 합니다.
하는 일
팜 메니지먼트, 온라인 판매, 이외 농업을 알리는 일
; 농산물 디자인, 농가브랜딩, 브랜드텔링, 판로개척.
; 둘밥이 신뢰하고 신중을 기한 농가의 농산물을 둘밥 쇼핑몰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둘밥캠프, 둘밥이 간다, 시식회, 행사.
팜매니지먼트
; 효덕목장 브랜딩
; 삶애농장 브랜딩 http://doolbob.tistory.com/983
; 실미원 브랜딩
; 달기농장 브랜딩 (곧 공개)
기본, 주문, 같이
사회적기업은 모난 길을 평평하게 만드는 곳
기본은 당연한 것이어서 눈에 띄지 않습니다. 당연하게 이뤄지지 않는 일 때문에, 우리는 불편을 겪거나 특정 사건에 관심을 갖습니다. 내 뱉은 말에 책임을 질 줄 알아야하고, 보편타당한 논리로 일을 꾀하는 것. 사회적기업은 그 불편함이 다시 눈에 띄지 않도록 길을 메꾸는 사람들입니다. 기본을 지키는 일. 그뿐입니다.
주문하시면
수확하고 배송합니다
전국의 환경농업 생산자를 찾아가 농업에 대해 배웁니다. 그 배움이 둘밥의 시작입니다.
작물에 대해 이해하고, 탐구하고, 잘 알지 못하는 작물에 대해서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확신이 들 때, 그 농가의 이야기를 당신에게 전합니다. 당신이 주문을 주신다면, 농부님은 수확하시고, 우리는 배송을 준비합니다.
믿을 수 있는 생산자,
합당한 가치를 존중하는 소비자
환경농업을 행하는 소농가가 농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우리의 밥상에 건강한 먹을 거리가 끊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 둘밥의 미션입니다. 환경농업을 행하는 농가가 겪는 디자인 법률 마케팅 등의 농산업 전반에 걸친 문제를 같이 고민하고 해결해 나갑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소개, 기업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