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59회
-
관심기업
1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7% 31회
- 매출액 20% 지속성장
- 매출액 150% 급성장
- 깜짝! 업계신흥강자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영상
-
사무실입구
-
+ 6
-
사내 카페테리아
-
사무실
-
국제카페음료전시회_코엑스
-
대한민국 카페쇼
-
소아암협회 활동
-
한포유 브랜드 로고
-
업력 5년차
2020년 9월 15일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주식회사, 수출입 기업
기업형태
-
16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50억 5,871만원
매출액
건강을 만드는 사람들이라는 뜻으로 Greenfood maker를 기업명으로 하고 있습니다.
건강식품을 만들고 유통하는 기업입니다.
"한포유" 브랜드는 건강식품 브랜드로 "건강한 습관 한포유", "한포에 진심을 담다" 슬로건을 두고 있습니다
"더진한" 브랜드는 카페음료 브랜드로 "더진한 카페음료"로 좋은 품질의 과일 등의 원물과 특허받은 LA공법으로 최상의 맛을 제공합니다.
더합니다 + 건강 전문가들이 좋은 원료로 배합하여 진심을 다해 만듭니다
줄입니다 -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한포에 진심을 담습니다. 해로운 소재를 줄입니다.
나눕니다 ÷ 진심을 나눕니다. 사회에 대한 기업으로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 고객에게 책임을 다합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