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5회
-
관심기업
0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0회
- 역세권 기업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11년차
2014년 7월 8일 설립
-
중소기업
기업형태
-
3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업종
- 시계 및 귀금속제품 도매업
- 대표자명
- 정찬유
- 사업내용
-
시계,귀금속제품 도매
- 주소
-
경기 하남시 대청로116번길 30, 101동 104호
지도보기
맥스에반(Maxevan)은 2005년 설립된 프랑스 주얼리 제조 업체이다. 본사는 프랑스 파리 인근 세씨(Chessy)에 있다. 주요 생산 제품은 반지, 목걸이, 귀걸이 등 주얼리 제품과 시계이다. 신소재 세라믹 주얼리로 차별화하고 있으며, 또한 프랑스의 고품질의 금도금으로 18KT GOLD가 3마이크론 두께로 입혀진 일명 ‘쁠라께오 골드(PLAQUE OR)’라는 고품질 주얼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쁠라께오 골드는 REACH(유럽 연합 화학물질 사용 제한법)에 의거, 대부분의 아시아 국가에서 도금시 사용되는 카드뮴, 니켈, 납 등이 전혀 사용되지 않고, 순수한 프랑스 기술로 18K 금으로 3마이크론 (120밀스) 도금을 한 제품으로, 18K GOLD와 동일한 한정적인 가치를 주며 알러지도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맥스에반 주얼리는 현재 주로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내의 백화점, 체인 귀금속점, 쇼핑몰 등에서 판매 되고 있으며 일반 대중을 위하여 주얼리의 소매 가격을 50~200유로 대(7만원 - 25만원)로 책정하고 있다. 본사 거래 국가 비율을 보면, 매출 약 300만 유로 중에서 40%는 프랑스, 50%는 벨기에, 독일을 비롯한 유럽 연합 국가, 10%는 비 유럽국가에서 이루어진다. 2012년 1월 자사의 첫 브랜드 ‘맥스에반 앤 코’를 론칭했다. 맥스에반 코리아는 2014년 10월 1일 설립된 독립적인 판매법인으로, 맥스에반 앤 코의 제품을 한국시장에 수입, 판매하고 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기업비전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