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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기간 2024.11.15 ~ 2024.12.14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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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업력 24년차

    2001년 5월 22일 설립

  • 기업형태: 중견기업, 외국 법인기업, 주식회사

    기업형태

  • 9,422 명
    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4,038억 2,698만원

    매출액

업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대표자명
타니히로유키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24, 35층 (여의도동,전국경제인연합회회관)

지도보기
글로벌 BPO 전문기업

Global BPO 선도 기업 트랜스코스모스는 아시아를 중심으로 전 세계 30 개국, 168개 지역 거점에서 6만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기업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비용 최적화 및 매출 확대를 함께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국내 13개 지역을 거점으로 9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며, 사람 중심의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약 250여 개 고객사의 다양한 산업 군에 맞춰 고객 만족을 실천하고 있다. 컨택센터, EC(이커머스), IT 솔루션, 디지털마케팅, FS(필드 서비스), 교육 컨설팅 등 기업 비즈니스의 업무 영역에 최적화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해 비용 절감 효과는 물론 매출 증가 및 기업의 생산성과 CS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기업비전

트랜스코스모스는 아시아 및 태평양에 걸쳐 BPO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 기업현황
- 회사명 : 주식회사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 설립년도 : 2001년 5월 (*2009년 8월 CIC코리아에서 사명변경)
- 소재지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24(여의도동, 전국경제인연합회회관) 35층(07320)
- 자본금 : 53억원(2021년 12월)
- 총자산 : 1,637억원(2021년 12월)
- 총매출 : 3,641억원(2021년 12월)
- 직원수 : 9,658명(2022년)
- 사업거점 : 남영, 잠실, 관악, 구로, 종로, 을지로, 성남, 부산
- 사업내용 : Contact Center Service, Field Service, Direct Mail Service, Digital Marketing Service

▣ 경영의 기본이념
- 고객 만족의 크기가 우리의 존재가치의 크기이며 개개인의 성장이 그만큼 더 발전된 미래를 만든다

▣ 경영의 목적
- 고객에 대한 약속
- 사회·주주에 대한 약속
- 사원에 대한 약속

▣ 사업원점
트랜스코스모스의 사업 원점은 사람과 기술을 「구조적」으로 융합하여, 높은 가치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People은 세심한 업무 케어가 가능한 전문성 높은 인재를, Technology는 고객에게 가치 제공이 가능한 전세계의 최첨단 기술을 의미합니다.

트랜스코스모스는 「사람과 기술」을 조합하여 최적화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만드는 창업 원점을 지금도 앞으로도 발전시켜 갈 것입니다.

▣ 서비스이념
(운영 최적화)트랜스코스모스는 글로벌 시장의 다양성에 대응하여 각각의 시장에서 최적의 「사람과 기술」을 발굴하고, 업무의 운영 최적화를 확립합니다.

신속함, 비용절감, 정확함을 실현하여 고객 기업의 비즈니스 프로세스가 높은 경쟁 우위에 서고, 근본적인 경쟁력까지도 향상되는 것이 트랜스코스모스가 정의하는 Operational Excellence(운영 최적화)입니다.

트랜스코스모스는 고객기업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최적화하여 변혁을 함께 추진해 나가는 벤더로써, Operational Excellence(운영 최적화)을 서비스이념으로 삼겠습니다.

▣ 기업메시지
디지털기술의 진전에 따라 기업 및 소비자와의 접점이 다양화되고 소비자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습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기술을 중심축으로 한 새로운 기업들이 등장하며 업계간의 경계가 모호해 지고 있습니다.

트랜스코스모스는 이러한 사업환경 변화에 대응하며, 고객사의 변혁을 지원하기 위해 디지털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해 나아가겠습니다.

그 한 가지로 다양화되고 있는 기업과 소비자 접점의 마케팅, 세일즈, 서포트의 경계를 없애는 것으로 고객체험의 향상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오랜 기간 쌓아 온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노하우와 디지털기술, 글로벌 서비스 네트워크를 융합하여 고객기업의 로열티 향상 및 매출, 이익의 확대를 위해 함께 나아갈 수 있는 유일무이한 파트너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절차탁마(切磋琢磨) 하도록 하겠습니다.

또 한 가지는 시장 및 소비자의 디지털 변화에 대응 가능하도록 고객기업 내 업무 프로세스의 디지털화를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디지털기술을 통한 자동화와 디지털 플랫폼 활용을 통해 심플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고객기업과 함께 창조하며, 운영을 지원해 나아가겠습니다.

우리는 이 두 가지를 심리스(seamless)하게 연결하여 고객기업의 변혁을 지원하겠습니다. Global Digital Transformation Partner ― 고객기업의 좋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사원 일동 정진해 나아가겠습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 2022
    • 09월

      각자대표이사 권상철 사임 및 타니히로유키(일본국인) 취임

  • 2021
    • 01월

      본점을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24 (전국경제인연합회관), 35층으로 이전

  • 2019
    • 11월

      부산센터 구축, 서울 방이센터 구축

  • 2018
    • 03월

      종각센터 구축, 남영센터 증축

  • 2017
    • 04월

      각자대표이사 스베타카시(일본국인) 사임 및 권상철 취임

  • 2016
    • 01월

      사업목적에 전시사업 등을 추가

  • 2015
    • 06월

      본점을 서울 용산구 원효로90길11, 21층(원효로1가, 용산더프라임)소재로 이전

  • 2013
    • 05월

      (주)인터파크 CS를 흡수합병

  • 2012
    • 12월

      (주)인터파크 CS의 주식 전부 취득

  • 2011
    • 12월

      국내 DM 업계 최초 ISO27001 인증 획득

    • 05월

      용산센터 구축, 논현센터 증축

    • 01월

      Field Service 사업 개시

  • 2010
    • 05월

      관악 금융센터 증설

    • 03월

      각자대표이사 스베타카시(일본국인) 취임

  • 2009
    • 08월

      (주)인우기술 합병

    • 07월

      상호변경 : (주)씨아이씨코리아 -> (주)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 2008
    • 12월

      방배센터 이전. 관악 금융센터 구축

    • 06월

      Direct Mail 사업개시. 성남센터 구축

    • 04월

      Direct Mail 센터 오픈(경기도 성남시 소재)

  • 2007
    • 03월

      COPC 2000획득

  • 2006
    • 12월

      KISA정보보안 ISMS인증 국내최초획득

    • 02월

      서초센터 구축

    • 02월

      제5센터 오픈(서울 서초동 소재)

    • 02월

      대표이사 채종원 사임 및 대표이사 이와미코이치(일본국인) 취임

  • 2005
    • 09월

      방배센터 구축

    • 09월

      제4센터 오픈(서울 방배동 소재)

    • 01월

      대표이사 윤도영 사임 및 대표이사 채종원 취임

  • 2004
    • 09월

      ISO9001 국내업계최초 획득

  • 2003
    • 03월

      업계 최초 지방화 사례 부산센터 구축

  • 2002
    • 06월

      본사이전: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37-9번지

    • 04월

      제2센터 오픈(서울 잠원동 소재)

    • 04월

      논현센터 구축

  • 2001
    • 09월

      근로자 파견사업 허가 획득

    • 07월

      상호변경 : (주)한국고객서비스센터 -> (주)씨아이씨코리아

    • 05월

      (주)한국고객서비스센터 설립

    • 05월

      제1센터 오픈

    • 05월

      씨아이씨 코리아로 분사

  • 1999
    • 01월

      텔레센터로 확충. 500명 규모로 확대

  • 1997
    • 10월

      고객만족도 1위 기업 선정

  • 1991
    • 01월

      DACOM 콜센터 운영개시

출처 : NICE평가정보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 각종 경조사 지원
  • 급여제도

    • 퇴직연금
    • 장기근속자 포상
    • 우수사원포상
    • 퇴직금
    • 야근수당
    • 휴일(특근)수당
    • 연차수당
    • 직책수당
    • 장기근속수당
    • 4대 보험
  • 교육/생활

    • 우수사원시상식
    • 신규 입사자 교육(OJT)
    • 직무능력향상교육
    • 리더십 강화교육
    • 해외연수지원
    • 사내동호회 운영
    • 사우회(경조사회)
    • 간식 제공
    • 음료제공(차, 커피)
  • 근무 환경

    • 휴게실
    • 회의실
    • 콘도/리조트 이용권
  • 리프레시

    • 연차
    • 여름휴가
    • 경조휴가제
    • 산전 후 휴가
    • 육아휴직
    • 남성출산휴가
    • 휴양시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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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사원수 9,422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
출처 : 국민연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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