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1% 1,777회
-
관심기업
7% 31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401회
- 역세권 기업
- 자기계발비 지원 기업
- 월급을 사수하자!
- 문화생활을 즐기자
- 야근 멈춰!
- 직원 건강이 우선!
- 100억매출★중소기업
- 휴식시간 필요해요
- 자유 복장 기업 모음
- 명절선물/귀향비
- 웰컴키트 지급 기업
- 야근 눈치 보지마요
- 간식제공 복지 기업!
- 남성출산휴가 기업!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 슬기로운 육아휴직기업
- Refresh 휴가
- 회식 멈춰!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역세권
-
#선릉역
-
#지하철수인분당 수인분당
-
#지하철2호선 2
-
라운지1
-
사무공간1
-
+ 3
-
대회의실
-
사무공간2
-
라운지2
-
업력 11년차
2014년 7월 7일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주식회사, 외부감사법인, 수출입 기업
기업형태
-
126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721억 8,499만원
매출액
- 업종
- 화장품 및 화장용품 도매업
- 대표자명
- 박성호
- 사업내용
-
화장품 도소매,제조
-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19, 16층 (삼성동,강남파이낸스플라자)
지도보기
Positive Beauty Everywhere !
뷰티, 그 이상의 경험으로 고객의 일상을 가치있게 만들고 싶은 위시컴퍼니 입니다.
위시컴퍼니는 우리 모두의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 균형, 안정 그리고 개인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응원합니다.
우리의 브랜드와 제품을 원하는 모든 분들께 콘텐츠, 커머스, 미디어 등 매체를 통해 온오프라인을 넘어 닿을 수 있고자 합니다.
위시컴퍼니는 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입니다. 2010년 설립 이후 클레어스, 바이위시트렌드, elmt 등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했으며, 대표 브랜드 '클레어스(dear, klairs)'는 아마존·아이허브 등 글로벌 판매처의 부문별 판매순위 1위와 글로우픽 어워드 3연속 위너를 차지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이 모두 꾸준히 찾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해외향 콘텐츠로 규모를 키운 기업 미디어도 눈여겨볼 만합니다. 위시컴퍼니의 미디어 채널 규모는 구독자 450만여 명, 영상 조회 수 1억 5천만회에 달하며, 한국 뷰티 기업이 대규모 글로벌 채널을 구축한 드문 사례입니다. 대표 채널인 ‘Wishtrend TV’에서 위시컴퍼니의 해외향 뷰티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강점들을 바탕으로 위시컴퍼니는 전 세계 70여 개국 온·오프라인에서 판매고를 올리고 있습니다. 직접 판매를 위한 온라인 커머스 ‘위시트렌드(wishtrend.com)’를 구축하고, 글로벌 기업과 온라인 유통·마케팅 파트너십을 맺어 다양한 판매처를 확보했습니다. 매년 두 배에 가까운 매출 신장을 기록하며 신뢰, 성장, 조화를 모토로 건강하게 성장하는 기업입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 문화생활비
-
급여제도
- 장기근속자 포상
- 퇴직금
- 야근수당
- 휴일(특근)수당
- 연차수당
- 직책수당
- 4대 보험
-
선물
- 명절선물/귀향비
- 창립일선물지급
- 생일선물/파티
- 웰컴키트 지급
-
교육/생활
- 창립일행사
- 워크샵
- 신규 입사자 교육(OJT)
- 도서구입비지원
- 교육비 지원
- 자기계발비 지원
- 사내동호회 운영
- 간식 제공
- 식비 지원
- 음료제공(차, 커피)
-
근무 환경
- 휴게실
- 회의실
- 공기청정기
- 사원증
- 자회사 제품할인
- 사무용품 지급
-
조직문화
- 수평적 조직문화
- 회식강요 안함
- 야근강요 안함
- 자유복장
- 자유로운 연차사용
-
출퇴근
- 야간교통비지급
-
리프레시
- 연차
- 반차
- Refresh휴가
- 근로자의 날 휴무
- 산전 후 휴가
- 육아휴직
- 남성출산휴가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