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3회
-
관심기업
0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0회
- 역세권 기업
- 월급을 사수하자!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중소기업
기업형태
현재 두피 개선양모, 육모, 증모제, 탈모개선을 위한 외용액 등, 또한 기능성 샴푸라 불리우는 시중에 효과가 증명되지 않은 제품에 이르기까지 수 십 여종에 탈하나, 실제로 현저한 개선이나 치료효과보다는 예방차원 또는 유지차원의 제품들이 대부분인 것들이 현실입니다.
탈모치료분야가 소득수준의 향상과 웰빙-라이프의 보편화에 힘입어, 자신의 용모에 대한 투자가 보편화되는 경향을 보이며, 탈모와 관련된 모발이식 병 의원, 센터, 관련제품 등 전체시장의 그 규모가 약 1조4000억 ~ 3조원 이라는 통계가 신문 등을 통해 보도된바 있으며, 이 시대 최고의 블루-오션으로 각광을 받고 있어, 비보험 치료분야에서 피부, 비만, 성형과 더불어 탈모부분이 최고의 진료과목으로 떠오르고 있는 현실을 감안한다면, 앞으로 양방, 한방을 비롯한 이 분야에서 전문의들로부터 가장 각광받는 업종이 될 것임은 틀림없습니다.
그러나 가장 큰 숙제는 환자들로부터 치료효과에 대한 신뢰와 확신을 전제로 하는 [수술 또는 관리 후 괄목할만한 치료사례와 성공률 등 통계수치의 절대크기 및 확률] 전문의로서 명성과 치료능력에 더하여 한층 더 부담을 떠한고 가야만 하는 냉혹함도 함께 존재 하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결국 탈모개선제에 대한 확실한 서포터즈가 존재하여야 하고, 이것이 어떠한 유형이던 종래의 치료개념과는 좀 더 다른 각도에서 개발된 새로운 케어-매뉴얼이 가장 절실하게 요구되는 시점인 바, 시기적으로 주식회사 모작코리아는 이러한 모든 동종관련분야에서 단연 최우선에 섬은 물론, 전체시장을 리드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큰 자부심으로 가맹점주에게 봉사하며, 적정한 기대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그 역할을 다하고, 탈모부문 및 두피개선 분야에서 세계최고가 되기 위한 큰 일보를 내딛습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비전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급여제도
- 인센티브제
- 장기근속자 포상
- 직책수당
- 4대 보험
-
교육/생활
- 점심식사 제공
- 간식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