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조회기간 2024.09.12 ~ 2024.10.11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1% 735
  • 관심기업
    6% 18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78
  • 엘비 계열사
  • 역세권 기업
  • 사내 카페 보유 기업
  • 커피는 회사가 쏜다
  • 슬기로운 육아휴직기업
  • 남성출산휴가 기업!
  • 자유 복장 기업 모음
  • 직원 건강이 우선!
  • 명절선물/귀향비
  • 장기근속수당제공 기업
  • 휴식시간 필요해요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18년차

    2007년 12월 3일 설립

  • 기업형태: 중견기업, 주식회사

    기업형태

  • 1,402 명
    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470억 8,269만원

    매출액

업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대표자명
서해융
홈페이지
http://www.lbucess.com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1

지도보기
기업비전

LB유세스(주)는 컨택센터 전략 및 운영컨설팅, 상담운영 대행, 컨택센터 시스템 구축/ 운영/ 유지보수 등 고도화된 컨댁센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LG CNS에서 설립한 컨택센터 전문회사로서 IT테크놀러지의 정화가 모인 컨택센터 사업 업무를 담당할 비전과 열정, 능력있는 분들을 모시고자 하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 2023
    • 04월

      LB유세스(주) 사명변경 및 전문경영인 대표이사 취임

  • 2021
    • 08월

      한국표준협회 KS S 1006-1 콜센터 서비스 - 제 1부: 프로세스 서비스 인증서 취득(한국재정정보원)

  • 2020
    • 01월

      ISO/IEC 27001:2013, ISO/IEC 29100:2011 보안인증 재취득

  • 2019
    • 12월

      가족친화기업 재인증 취득

    • 01월

      KS S 1006-1 콜센터 서비스 - 제1부: 프로세스 서비스 인증서 취득

  • 2018
    • 11월

      ISO/IEC 27001:2013, ISO/IEC29100:2011 보안인증 재취득

    • 10월

      산업통상자원부_2018 한국고객센터 기업부문 최우수상 수상

    • 05월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_베스트 고객센터 우수평가 인증서 취득

    • 03월

      TiNA 솔루션 업무제휴 MOU협약 (주)넥서스커뮤니티

  • 2017
    • 12월

      가족친화기업 재인증 취득

    • 10월

      베스트기술상 우수상 수상(한국컨택센터협회 AI기반 TiNA 플랫폼 개발)

    • 06월

      음성분석 STT, TA 공동추진 사업 MOU 협약 (주)브리지텍

    • 04월

      ISOIEC 27001:2013, ISOIEC 29100:2011 취득

    • 04월

      녹취음성 텍스트 분석시스템 브랜드 TINA 런칭

    • 01월

      AI기반 컨택센터분석 플랫폼 TiNA 런칭

  • 2016
    • 09월

      LG계열분리, LB계열편입

    • 06월

      LGU+ 녹취음성 텍스트 분석시스템 구축

    • 03월

      쿠팡 녹취음성 텍스트 분석시스템 구축

  • 2015
    • 10월

      ISO/IEC 27001:2013, ISO/IEC 29100:2011취득

    • 10월

      ISO/IEC 27001 및 ISO/IEC 29100인증 획득(정보보안 및 개인정보보호국제표준)

    • 05월

      KDDI (日本) POC

    • 04월

      다이킨 에어컨 상담유형 분류 및 A/S 연계 분석 POC(日本)

    • 03월

      알파컴 SCA 라이선스 공급 (日本)

  • 2014
    • 12월

      가족친화 인증 취득

    • 11월

      업계 최초 KB카드 녹취음성 텍스트 분석시스템 구축

  • 2013
    • 05월

      동부대우전자 서비스 센터 우수 협력업체 선정

  • 2012
    • 03월

      KS Q ISO 9001 인증 획득

  • 2011
    • 06월

      LG전자 HR Shard Service Center 조직 이관

    • 06월

      LG전자 HR Shard Service Center 업무 개시

  • 2010
    • 12월

      대표이사 노진호 사임 및 대표이사 한호선 취임

    • 04월

      자본금 8,000백만원으로 증자

    • 02월

      콜센터 CQM 인증 획득

    • 01월

      2010년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선정

    • 01월

      콜센터 CQM 인증획득

  • 2009
    • 05월

      대표이사 심봉은 사임 및 대표이사 노진호 재취임

  • 2008
    • 04월

      대표이사 노진호 사임 및 대표이사 심봉은 취임

  • 2007
    • 12월

      콜센터구축 및 운영대행업을 목적으로 (주)LG CNS에서 분사하여 (주)유세스파트너스 설립

    • 12월

      (대표이사 : 노진호, 납입자본금 : 5,000백만원, 본점 :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동 337)

출처 : NICE평가정보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 급여제도

    • 퇴직연금
    • 인센티브제
    • 장기근속자 포상
    • 우수사원포상
    • 퇴직금
    • 야근수당
    • 휴일(특근)수당
    • 장기근속수당
    • 4대 보험
  • 선물

    • 명절선물/귀향비
  • 교육/생활

    • 신규 입사자 교육(OJT)
    • 직무능력향상교육
  • 근무 환경

    • 휴게실
    • 회의실
    • 공기청정기
    • 카페테리아
  • 조직문화

    • 자유복장
  • 리프레시

    • 연차
    • 경조휴가제
    • 반차
    • 근로자의 날 휴무
    • 산전 후 휴가
    • 육아휴직
    • 남성출산휴가
    • 보건휴가
    • 휴양시설 제공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전체 사원수 1,402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
연봉정보 바로가기 출처 : 국민연금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