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LG생활건강의 기업로고

(주)LG생활건강 기업소개

채용중
공유하기

기업개요

  • 업력 23년차 2001년 4월 3일 설립
  • 기업형태: 1000대기업, 대기업, 코스피, 외부감사법인, 수출입 기업
    기업형태
  • 4,429명 사원수
Health(생활용품)

· 제품 포트폴리오 면에서 우수한 역량을 가지고 있어 소비자 트렌드변화에 보다 민감하게 대응하며 외부 충격에 유연하게 대처함으로 지속적으로 선도적인 역할 전망
· 중국, 러시아 등 동유럽, 일본, 중동, 대만, 남미에서 활동을 넓히며 일본에서는 취급율 증대를 위한 영업활동 강화로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 가능 예상
· 러시아에서는 LG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적극 활용 브랜드 인지도 및 아이덴티티를 구축시키는 활동으로 러시아 시장에서의 영향력 증대 기대
· 한국시장 및 기존에 진출한 세계 시장을 뛰어 넘어 앞으로 진출하지 못한 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



Beautiful(화장품)

· 일본, 중국, 베트남 등 해외 법인이 진출해 있는 기존 시장에서의 공격적인 시장 확대와 더불어 싱가폴,캐나다 등 새로운 시장의 개척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
· 해외에 진출해
Health(생활용품)

· 제품 포트폴리오 면에서 우수한 역량을 가지고 있어 소비자 트렌드변화에 보다 민감하게 대응하며 외부 충격에 유연하게 대처함으로 지속적으로 선도적인 역할 전망
· 중국, 러시아 등 동유럽, 일본, 중동, 대만, 남미에서 활동을 넓히며 일본에서는 취급율 증대를 위한 영업활동 강화로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 가능 예상
· 러시아에서는 LG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적극 활용 브랜드 인지도 및 아이덴티티를 구축시키는 활동으로 러시아 시장에서의 영향력 증대 기대
· 한국시장 및 기존에 진출한 세계 시장을 뛰어 넘어 앞으로 진출하지 못한 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



Beautiful(화장품)

· 일본, 중국, 베트남 등 해외 법인이 진출해 있는 기존 시장에서의 공격적인 시장 확대와 더불어 싱가폴,캐나다 등 새로운 시장의 개척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
· 해외에 진출해 있는 브랜드의 위상 강화 및 이미지 제고를 위하여 보다 집중적인 마케팅 투자를 전개할 계획
· 숨, 빌리프 등 차별화된 신규 브랜드의 유통망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
· 안정적인 유통 포트폴리오 구축 및 체계적인 CRM 활동을 통한 고객 기반 확대로 지속적인 성과 창출 기대
·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소비자 조사로 제품의 다양화와 고급화를 지속적으로 추진 중에 있음



Refreshing(음료)

· 탄산 시장에서의 시장점유율 확대, 프리미엄 음료의 지속적 출시 및 즉석음용시장을 비롯한 전 채널 범위 확대를 추구
· 현재의 음료 시장을 넘어 기능성 음료와 기능성 유제품 시장에 진입하여 기초 건강을 넘어 영양 성분이 강화된 고부가가치 제품을 고객에게 공급할 예정



업종
화장품 제조업
대표자명
이정애
홈페이지
http://www.lgcare.com
기업주소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58 지도보기
사업내용
화장품,생활용품 제조,도매
브랜드
빌리프, 페리오, 엘라스틴, 자연퐁, 오휘
계열사
LG (57)
보유기술
  • 기타 - 계면활성제 및 산업용 세정제의 설계, 개발, 생산 및 판매
  • 기타 - 계면활성제 및 산업용 세정제의 설계, 개발, 생산 및 판매
기업비전
주요 사업내용 : 생활용품, 화장품, 음료 제조 및 판매
주요 취급품목 : 치약, 치솔, 비누, 샴푸, 바디용품, 세탁세제, 주방세제, 화장품, 음료

연혁

2022

12
(주)LG생활건강,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평가(DJSI) 세계1위 인정, DJSI World 5년 연속 편입

2022

10
(주)LG생활건강, 업계 최초 '100% 폐플라스틱 열분해유'로 만든 화장품 용기 제품화

2022

09
(주)LG생활건강, 업계 최초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7회 선정

2022

06
더크렘샵(The Creme Shop, Inc.)의 지분 65%를 인수하였음.

2022

04
(주)로아코리아의 잔여지분 30%를 인수하여 소유지분율 100%가 되었음.

2022

03
태극제약(주)의 잔여지분 6.59%를 인수하여 소유지분율 99.30%가 되었음. (보통주 기준)

2022

03
영문상호 변경: 'LG Household & Health Care, Ltd. -> LG H&H Co., Ltd.

2021

12
LG H&H USA에 유상증자 USD 37MM 실시 (지분율은 100%로 기존과 동일)

2021

11
(주)엘지생활건강, 농어촌상생협력기금 60억원 출연

2021

11
(주)엘지생활건강,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월드지수 4년 연속 편입

2021

10
(주)엘지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천 만개 돌파

2021

09
(주)미젠스토리에 대하여 30억원 유상증자 실시 (지분율은 100%로 기존과 동일함)

2021

09
(주)엘지생활건강, 업계 최초 동반성장지수 7년 연속 '최우수' 선정

2021

08
보인카(Boinca Inc.) 지분 56.04%를 인수함/매도인: Edward Jin Bae, John Oh

2021

08
(주)엘지생활건강, 화장품 가맹점에 월세 50% 4차 지원

2021

07
(주)엘지생활건강, 전국 생활용품대리점에 코로나19 재난지원금 지급

2021

06
(주)에프엠지의 잔여지분 22.81%를 인수하여 소유지분율 100%가 되었음./매도인: 송건용

2021

05
(주)엘지생활건강, 빌려쓰는 지구 리필 스테이션 운영

2021

05
Hangzhou LG Cosmetics Co., Ltd.의 지분 100%를 매각하였음./매수인: Yongkang Sixing Technology Co., Ltd.

2021

05
(주)로아코리아에 추가 출자하였음. (지분율은 70%로 기존과 동일함)

2021

04
(주)루치펠로코리아의 잔여지분 24%를 인수하여 소유지분율 100%가 되었음./매도인: 오은영

2021

03
(주)엘지생활건강, ESG 및 청렴성 평가 '반부패 우수기업' 수상

2021

03
코카콜라음료(주), '장애인 고용 활성화'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협약

2021

03
(주)엘지생활건강, 내추럴 뷰티 크리에이터 '라이브 커머스' 전문 인플루언서로 육성

2021

02
(주)엘지생활건강, 화장품 가맹점에 월세 50% 3차 지원

2020

12
(주)엘지생활건강, 10억불 수출 탑 수상

2020

11
(주)엘지생활건강,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월드지수 3년 연속 편입

2020

11
캐이엔아이(주)를 흡수합병하였음

2020

11
(주)씨앤피코스메틱스를 흡수합병하였음

2020

11
(주)더페이스샵을 흡수합병하였음

2020

11
(주)로아코리아의 지분 70%를 인수하였음

2020

09
(주)엘지생활건강, 온라인 전용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론칭

2020

09
(주)엘지생활건강, 업계 최초 동반성장지수 6년 연속 '최우수' 선정

2020

06
(주)엘지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가맹점과 상생 위한 온라인 통합 플랫폼 오픈

2020

04
(주)엘지생활건강, 온라인 사회공헌활동 '빌쓰지 라이브 클래스' 오픈

2020

04
(주)엘지생활건강, '자금난' 협력회사에 총 830억원 상생 금융 지원

2020

04
(주)오비엠랩을 흡수합병하였음.

2020

03
(주)엘지생활건강, COVID19 피해 전방위 지원 현금, 현물 총 80억원

2020

03
(주)엘지생활건강, COVID19 확산에 화장품 가맹점 월세 50% 지원

2020

02
(주)엘지생활건강, 업무 로봇 '알(R) 파트장' 채용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박차

2020

02
LG H&H Tokyo R&D Center Inc.에 추가 출자하였음.

2019

12
'후' 2년 연속 연 매출 2조원 돌파

2019

11
'숨' 브랜드 탑 수상

2019

11
(주)엘지생활건강, 5억불 수출의 탑 수상

2019

09
LG생활건강,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월드지수 2년 연속 편입

2019

08
LG생활건강, 울릉군 천연자원 및 친환경제품 개발 MOU 체결

2019

08
2019 후 궁중연향 in 상하이' 개최
출처 : NICE평가정보

사업부문 및 직원구성

사업부문 비중

  1. R&D/생산31.3%
  2. 기타30.3%
  3. 본부19.8%
  4. 마케팅/세일즈18.6%
  1. R&D/생산31.3%
  2. 기타30.3%
  3. 본부19.8%
  4. 마케팅/세일즈18.6%
  1. R&D/생산
  2. 기타
  3. 본부
  4. 마케팅/세일즈
출처 : NICE평가정보

직원 남녀성비

남성
52.8
여성
47.2
  • 남성직원
  • 여성직원
출처 : NICE평가정보

평균 근속연수

본부
7년 5개월
R&D/생산
6년 7개월
마케팅/세일즈
6년
기타
2년
출처 : NICE평가정보

직원 수

출처 : 국민연금

복리후생

  • 안정된 생활을 지원합니다.
    건강검진, 의료비지원(본인), 직원대출제도, 각종 경조사 지원, 단체 상해보험, 의료비지원(가족), 헬스비 지급, 업무활동비 지급, 통신비 지원, 결혼준비 지원, 자녀학자금
  • 직원들의 열정에 보답하고 싶습니다.
    퇴직연금, 인센티브제, 상여금, 장기근속자 포상, 우수사원포상, 퇴직금, 야근수당, 휴일(특근)수당, 연차수당, 직책수당, 4대 보험
  • 우리 회사만의 특별한 복지!
    명절선물/귀향비, 생일선물/파티
  • 직원들의 자기계발을 존중합니다!
    워크샵, 신입사원교육(OJT), 직무능력향상교육, 사이버연수원운영, 구내식당(사원식당), 점심식사 제공, 사내동호회 운영, 간식 제공, 식비 지원
  • 편안하게 일할 수 있는 최선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휴게실, 카페테리아, 사내 정원, 유니폼지급, 노트북, 사원증, 자회사 제품할인, 콘도/리조트 이용권, 사무용품 지급
  • 직원들의 편의를 위한 출퇴근과 다양한 근무 제도를 제공해요!
    기숙사 운영, 차량유류비지급, 통근버스 운행, 주택자금 융자, 주차장제공
  • 최고의 복지는 휴가죠!
    연차, 여름휴가, 경조휴가제, 반차, Refresh휴가, 창립일휴무, 근로자의 날 휴무, 포상휴가, 산전 후 휴가, 육아휴직, 남성출산휴가

(주)LG생활건강에서
언제 직원이 필요한지 궁금하세요?

지금 관심기업 등록하고 (주)LG생활건강의 채용공고 알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