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조회기간 2024.11.15 ~ 2024.12.14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63
  • 관심기업
    0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2
  • 역세권 기업
  • 매출액 20% 지속성장
  • 월급을 사수하자!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32년차

    1993년 3월 1일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주식회사, 수출입 기업

    기업형태

  • 5 명
    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59억 9,295만원

    매출액

업종
화장품 제조업
대표자명
박현준
사업내용

화장품

주소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 10, 3층 302호 (장안동,조광빌딩)

지도보기
브랜드명

다보, 셀레오페

우리회사는 불도저 (이)다.
왜냐하면 항상 새로운 도전을 하기 때문이다.
우리회사 직원은 단결 을 중요하게 (이)다.
우리회사 키워드1 : 도전 창의성
우리회사 키워드2 : 인재 중요
우리회사 키워드3 : 불가능 없다
우리회사 CEO 어록 : 세상을 넓게 크게 보자
주 수익 모델은? 화장품이다
대표 브렌드는? 다보, 셀레오페

기업비전

ALL GENERATION “모든 시대와 세대를 아우르는 아름다움 넥슨 화장품”

OLD GENERATION “한국의 독창적인 전통과 지혜 속에서 발현되는 아름다움”
한방 화장품을 시작으로 발효 화장품까지 넥슨 화장품은 한국의 전통에서 아름다움을 찾으려고 노력해왔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피부에 최적화된 기술과 제품들을 개발하였으며 2005년부터 한국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려왔습니다.

NEW GENERATION “현대의 기술과 접목된 발전되고 차별화된 아름다움”
한국 홍삼의 뛰어난 효능과 현대의 발전된 추출 기술이 더해진 넥슨 화장품의 “골드 마이진”은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 받는 넥슨 화장품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는 자연원료와 새로운 기술과의 접목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시도로 완성된 결과입니다.

NEXT GENERATION “다음 시대를 위한 끊임없는 실험과 도전 정신”
넥슨 화장품은 연구와 개발에 투자를 지속적으로 해왔으며 새로운 기술과 전 세계의 자연 원료에 대한 연구를 폭 넓게 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핵심역량의 제고를 위하여 최고수준의 연구 인력을 양성, 확보하는 등 다음 시대와 세대에도 지속될 수 있는 아름다움을 찾기 위한 연구를 쉼 없이 계속해가고 있습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브랜드명,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 1999
    • 05월

      수출유망중소기업 선정

  • 1994
    • 08월

      ORIENTAL과 AGENT계약

  • 1993
    • 12월

      갑류 무역 등록

    • 06월

      TIME MODULE과 AGENT계약

    • 03월

      사업자등록 영업개시

  • 1991
    • 12월

      회사설립

출처 : NICE평가정보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급여제도

    • 4대 보험
  • 교육/생활

    • 점심식사 제공
  • 리프레시

    • 연차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전체 사원수 5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
연봉정보 바로가기 출처 : 국민연금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