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조회기간 2024.03.23 ~ 2024.04.22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1,221
  • 관심기업
    72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200
  • 시리즈B 투자유치
  • LG 계열사
  • 역세권 기업
  • 출산의 기쁨을 함께
  • 명절선물/귀향비
  • 직원 건강이 우선!
  • 웰컴키트 지급 기업
  • 월급을 사수하자!
  • Refresh 휴가
  • 슬기로운 육아휴직기업
  • 채용중 LG 그룹사
  • 휴식시간 필요해요
  • 너도나도 찜한 기업
  • 장기근속수당제공 기업
  • 자유 복장 기업 모음
  • 서울에 있는 대기업
  • 조직의 틀을 깼다!
  • 경조사 챙겨주는 기업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역세권
  • #합정역
  • #지하철6호선 6
  • #지하철2호선 2
  • 영상
  • hince 화보 hince 화보
  • + 6 hince 화보
  • 플래그십 스토어 한남점 플래그십 스토어 한남점
  • 사무실 사무실
  • 폰 부스 폰 부스
  • 휴게 공간 휴게 공간
  • 내부 스튜디오 내부 스튜디오
  • 회의실 회의실
  • 업력 7년차

    2018년 5월 17일 설립

  • 기업형태: 대기업, 주식회사, 수출입 기업

    기업형태

  • 53 명
    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217억 6,361만원

    매출액

업종
화장품, 비누 및 방향제 소매업
대표자명
허재석
사업내용

화장품,비누,방향제 소매

주소

서울 마포구 독막로 18, 지하1층, 지상1층(102호), 지상2층(201호,202호), 지상3층, 지상4층 (합정동,합정하이팍빌딩)

지도보기
VIVAWAVE (hince)

비바웨이브는 '궁극적인 아름다움은 무엇일까?' 라는 질문을 바탕으로 2018년 설립되어, 2019년 1월 고유의 분위기를 쌓아 올리는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를 런칭했습니다. 힌스는 2019년도 MLBB 립스틱 10컬러 출시를 시작으로 4년 동안 530% 이상의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2022년 12월 기준)

기업비전

비바웨이브는 '우리가 상상하는 고유한 아름다움과 실용적인 제품을 세상에 선물한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행복감을 주는 글로벌 브랜드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wave(파도)를 보며 '좋은 파도를 고를 줄 알고, 나아가 나의 파도에 올라타 여유있게 즐기며 viva(만세)를 외치는 사람들'이 모이는 회사로 우리는 서로를 surfer(서퍼)라고 부릅니다.

서퍼들의 꿈을 이루기 위한 Core value 7가지가 있습니다. 비바웨이브 서퍼들은 Core value를 바탕으로 협업하며 hince를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01. 혼자가 아닌 함께, 글로벌 브랜드 (Together, Towards a Global brand)
우리는 코스메틱 분야에서 을 해내기 위해 함께 일하는 것을 가장 큰 가치로 여깁니다. '글로벌 브랜드'를 만드는 목표는 혼자 이루기 어렵습니다.
이는 우리가 함께 도전해야 할 과제이자, 비바웨이브의 확고한 신념입니다. 우리는 동료로부터 배우며, 그 과정에서 서로에게 영감을 주고 받습니다.
동료들로부터 존경받는 것은 최고의 가치라고 믿습니다. 이런 과정 속에서 개인이나 개별 팀의 목표보다는 우리 모두의 목표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02. 주도적 학습과 성장 (Proactive Learning and Growth)
우리는 업무에 대한 지식 및 회사에서 필요한 정보들에 대해 을 추구합니다.
안주하고 정체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성취감을 느낍니다. 나아가, 이러한 모습은 동료들에게 큰 영감을 줍니다.

03. 높은 기준의 전문가 정신 (Professionalism with high standard)
우리는 을 추구합니다. 어붐의 마무리에 만족하는 것이 아니라 업무 퀄리티와 의사결정 능력 그리고 더 높은 성과에 대한 기준을 추구합니다.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여러 사례들을 지속적으로 탐구하며 점점 더 높은 수준의 프로페셔널리즘을 지향합니다.

04. 고객 중심 브랜드 (Customer-Centric Brand)
우리는 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만이 좋아할 만한 결과물을 만들 수 있는 '생산자의 함정'에 빠지지 않기 위해 반복해서 되짚어봅니다.
우리의 브랜드와 제품은 고객들이 아름다움과 내러티브를 쌓아가는 것을 함께하며 도움을 주기 위하여 존재합니다.

05. 10%의 디테일 (The Last 10% Detail)
우리는 마지막 10% 디테일에 집중합니다. 대부분의 결과물들은 마지막 10% 디테일에서 완성도의 차이가 발생한다고 믿습니다.
프로젝트의 성공 확률을 높이기 위해 디테일을 집요하게 챙깁니다. 그 지점에서 '힌스다움'은 탄생합니다.

06. 임팩트 중심의 사고 (Impact-Centric Thinking)
우리는 가장 중요한 목표를 설정하고 임팩트를 만드는 것에 집중합니다. 5가지, 10가지 일을 완주하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임팩트를 주는 업무를 추려내어 그것에 집중합니다. '임팩트를 위한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하는 것'은 중요한 역량입니다.
업무별 중요도를 고민하여 우선순위를 추리며, 핵심적인 주제에 몰입하여 신중하게 의사결정합니다.

07. 한 끗 다르게 생각하기 (Thinking Differently)
우리에게 '당연한 것'은 없습니다. '보통 그래왔다'는 것은 우리가 늘 경계하는 지점입니다.
창의적인 시선으로 항상 다르게 생각하여 '힌스다움'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바로 그 한 끗 차이가 시장에서 빛이 나고 우리의 고객들은 그 빛을 알아봅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 각종 경조사 지원
  • 급여제도

    • 퇴직금
    • 장기근속수당
    • 4대 보험
  • 선물

    • 명절선물/귀향비
    • 생일선물/파티
    • 임신/출산 선물
    • 웰컴키트 지급
    • 생일자 조기퇴근
  • 교육/생활

    • 신규 입사자 교육(OJT)
    • 교육비 지원
    • 점심식사 제공
    • 음료제공(차, 커피)
  • 근무 환경

    • 휴게실
    • 공기청정기
    • 자회사 제품할인
    • 사무용품 지급
    • 안마실/안마의자
  • 조직문화

    • 수평적 조직문화
    • 자유복장
    • 님/닉네임 문화
  • 리프레시

    • 연차
    • 반차
    • Refresh휴가
    • 창립일휴무
    • 근로자의 날 휴무
    • 산전 후 휴가
    • 육아휴직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전체 사원수 53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
연봉정보 바로가기 출처 : 국민연금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
hince 화보
hince 화보
hince 화보
hince 화보
플래그십 스토어 한남점
플래그십 스토어 한남점
사무실
사무실
폰 부스
폰 부스
휴게 공간
휴게 공간
내부 스튜디오
내부 스튜디오
회의실
회의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