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롯데호텔] 영업지원팀
(일용직관리) 사원 모집 |
|
|
|
|
|
|
근무부서 |
- 영업지원팀 유니폼실 |
업무내용 |
- 임시직(일용직) 근태관리 및 현장수급 업무
- 유니폼실 관리 및 임시직 개인 사물함 운영관리
- 전자 계약서 관리 및 전산 입력 업무 |
자격조건 |
- 고졸이상 학력 소지자
- 남/여 누구나 지원가능
- 신입 및 경력 무관 지원가능
- 스케줄 근무 가능자 |
|
|
|
|
근로시간 |
- 05:00~14:00 / 12:00~21:00 / 15:00~24:00 (주5일 스케줄근무) |
계약형태 |
- 파견직 2년 계약 |
급여조건 |
- 1년차 기본급 1,420,000원, 2년차 1,480,000원 (연장/야간근무수당 별도)
- 명절 귀향비(15 ~ 30만 지급), 휴가비(15 ~ 30만 지급)
- 어학 자격수당 별도 지급(Toeic 900점 이상 200,000원)
- 세금 공제 전 금액임. |
복리후생 |
- 4대보험, 퇴직연금, 연차휴가, 경조휴가, 경조금, 연차수당, 명절선물 |
근무지 |
- 서울시 중구 을지로1가 롯데호텔 서울(을지로 입구역 도보 5분거리) |
기타 근무조건 |
- 롯데호텔 정규직 채용이 있을 시 전환 기회 부여 |
|
|
|
|
1차 서류전형 : 수시 진행
2차 면접진행 : 해당 부서 담당자 및 임원진 면접
|
|
|
|
- 1차 서류전형 : 이력서, 자기소개서 1부(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 송부) |
|
|
|
|
- 접수기간 :
2017-06-22 24시마감
- 접수방법 : 아래 이력서 다운로드 후 작성,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아래 이력서 다운로드 후 작성, 담당자 이메일 송부 (jswoo@inter-biz.co.kr)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