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산센터 (IT헬프데스크)기술지원 담당(마포 상암동)

핵심 정보

경력
무관(신입포함)
학력
대졸(2,3년제) 이상(예정자 가능)
근무형태
정규직
우대사항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근무지역
서울 마포구
최저임금계산에 대한 알림 하단에 명시된 급여, 근무 내용 등이 최저임금에 미달하는 경우 위 내용이 우선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2024년 1월 1일 부터는  2024년 최저임금을 준수 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마감되었습니다.

(주)프라임엔시스템에서 채용공고가 시작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상세요강

2017recruitment
전산센터 (IT헬프데스크)기술지원 담당(마포 상암동)
전산센터 (IT헬프데스크)
기술지원 담당(마포 상암동)
회사소개
IT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자기계발에 관심이 있으신 IT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가치는 사람이다”
라는 신념으로 사람을 가장 큰 자산으로 여기며 여러분의 가치를 증진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콘 모집부문
모집부문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인원
LG 그룹사
IT기술
장애처리
담당자
- LG 그룹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IT 관련 (Application, OA, PC)
  장애 CALL 접수, 내용 파악 후
  1차 기술상담, 원격지원 장애 처리
  및 2차 전담 부서로 이관 업무
- 내근직(인바운드 상담)
- PC 사용 가능자
- 고객서비스 mind 보유자
- 고객서비스 및 이슈 해결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Skill 보유자
- 성실, 근면, 조직문화에
  융화 잘 될 수 있는 자

[우대사항]
- PC, IT 관련 교육 이수자
- 자격증 소지자 우대
  (PC정비사/mos/산업기사/컴퓨터활용 등)
- 안정적이고 장기근무를 원하는 분
  (파견계약직 아닌 당사 정규직)
0명
아이콘 근무지
- 마포 상암동(6호선 디지털미디어시티역 근처)
  LG 그룹사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이콘 근무시간
- 주 5일 (탄력 근무제 운영)
  *1T(조근) AM 07:00~PM 04:00 (한달 중 1주일_5일)
  *2T(평근) AM 08:30~PM 06:00 (한달 중 2주일)
  *3T(오후) PM 02:00~PM 10:00 (한달 중 1주일_5일)
- 한달에 1~2회 토,일 당직근무(수당 별도)
- 1년에 약 3개월 야간 교대근무(야간 근무시 한달 중 15~16일만 출근/ 수당별도)
아이콘 복리후생
- IT 교육 실시(네트웍, 서버, 보안)
- 4대 보험 / 법정휴가 (연차, 산전ㆍ후 휴가)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급
- 명절 선물 지급
아이콘 향후비젼
- Network Admin, System Admin, 보안 관련 직군 이동 가능
- 슈퍼바이저
아이콘 접수방법
- 본인이 작성해 둔 이력서나 자사 홈페이지 (www.primen.co.kr)의 입사지원서를 Down 받아서
  E-mail(mrkim@primen.co.kr)로 (*지원분야/ IT관련 보유기술 사항 상세 기재 요망) 접수하여 주십시오.

* 조기에 마감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 접수기간
- 2017-02-26 24시마감
아이콘 문의사항
- 담당자 정보 : 조영수부장 (ITO사업부)
- 전화 : 02-6969-7200  
- 주소 : (152-848) 서울 구로구 구로3동 222-31번지 지플러스코오롱디지털타워 1208호
워터마크

접수기간 및 방법

마감되었습니다.

시작일
2017.02.20 00:00
마감일
2017.02.26 23:59

관심기업 설정 후 다음 채용시 지원해 보세요.

대표자명
윤재중
기업형태
중소기업
업종
내부 통신배선 공사업
사원수
178 명 (2024년 기준)
설립일
2005년 3월 25일 (업력 20년차)
매출액
279억 9,471만원 (2023년 기준)
홈페이지
www.primen.co.kr
기업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26길 123, 비202호, 1208호
기업정보 전체보기

이어보는 Ai매치 채용정보

사람인 인공지능 기술 기반으로 맞춤 공고를 추천해드리는 사람인의 채용정보제공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