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경대학교

행정·사무직/교직원 정규직 모집(신입사원)

핵심 정보

경력
신입
학력
대졸(2,3년제) 이상
근무형태
정규직 수습기간 2개월
우대사항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근무요일
주 5일(월~금)
근무지역
경북 문경시
최저임금계산에 대한 알림 하단에 명시된 급여, 근무 내용 등이 최저임금에 미달하는 경우 위 내용이 우선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2024년 1월 1일 부터는  2024년 최저임금을 준수 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마감되었습니다.

문경대학교에서 채용공고가 시작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상세요강

즐거운 교육, 행복한 취업” VALUE UP!

문경대학교 신입직원(정규직) 채용 공고

 

1. 목적

- 본 대학교 일반직 직원의 사직으로 인한 결원에 따른 행정업무의 원활한 수행을 위한

   신규직원 임용

 

2. 임용분야

임용부서

분야

(직종)

담당업무

지원 자격

모집

인원

비고

사무처

일반 행정

(사무직)

회계

1. 전문대학졸업 이상의 학력소지자

2. 사립학교 직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4. 회계 실무경력 2년 이상자 우대

5.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소지자 우대

6.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우대

1

일반직

9


3. 임용조건

1) 2개월 수습기간 이후 근무성적에 따라 정규직 전환

  2) 급 여 : 본 대학 내규에 따름

  3) 전형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직원인사위원회)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4) 임용예정일 : 2017. 11.


4. 제출서류

  1) 직원임용 지원서(본 대학 소정서식, 사진부착)1.

  2) 자기소개서(본 대학 소정서식)1.

  3) 최종학력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

4) 자격증 및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

5)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1.

 

5. 전형일정

구분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면접

합격자 발표

일정

2017.10.17() ~

2017.10.23() 17:00까지

2017.10.25()

2017.10.27()

예정

2017.10.31() 예정

내용

이메일 접수

-

개별통지

개별통지

 

6. 지원서 접수

- 이메일 접수 : mkc@mkc.ac.kr

우편 및 방문 접수는 받지 않으며, 이메일 접수만 가능함.

 

7. 기타 유의 사항

1) 제출 서류상 기재착오 또는 누락, 연락처 미기재,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제출자에 한하여 지원 가능함.

3)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4) 허위 증빙서류를 제출 하거나 임용 후 결격 사유가 발생할 경우 임용을

취소함.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교 사무처 직원인사담당자에게 문의바람

(054) 559-1055

 

2017. 10.


복리후생

급여제도
장기근속자 포상, 우수사원포상, 가족수당
선물
명절선물/귀향비
교육/생활
신규 입사자 교육(OJT), 직무능력향상교육
출퇴근
통근버스 운행
리프레시
경조휴가제, 육아휴직

근무지위치

(745-812) 경북 문경시 호계면 대학길 161 문경대학교

지도 보기

접수기간 및 방법

마감되었습니다.

시작일
2017.10.17 16:00
마감일
2017.10.23 17:00

관심기업 설정 후 다음 채용시 지원해 보세요.

기업정보

문경대학교

대표자명*
신영국
업종
초중고·대학
홈페이지
http://www.mkc.ac.kr
* 항목은 기업이 직접 기재하였으며, 본사/지점 등의 정보는 다르게 관리될 수 있습니다.
기업정보 전체보기

이어보는 Ai매치 채용정보

사람인 인공지능 기술 기반으로 맞춤 공고를 추천해드리는 사람인의 채용정보제공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