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운영관리 신입/경력직 채용

핵심 정보

경력
신입·경력
학력
대졸(2,3년제) 이상
근무형태
정규직
필수사항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근무지역
서울 서초구
최저임금계산에 대한 알림 하단에 명시된 급여, 근무 내용 등이 최저임금에 미달하는 경우 위 내용이 우선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2024년 1월 1일 부터는  2024년 최저임금을 준수 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마감되었습니다.

(주)트라이씨클에서 채용공고가 시작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상세요강

고객센터 운영관리 신입/경력직 채용

트라이씨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업관련기사
기업관련기사2

01

모집부문

직군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필요역량

CS 고객센터
운영관리
(사원~대리급)

- 고객센터 관리
- 협력업체 지원
- 서비스개선
- 기타 관리 및 비용정산

[세부업무]
- 고객문의 data분석을 통한 인원산정 및 비용정산
- 고객센터 KPI관리(효율향상안 도출 진행)
- 신규 업무 Process 마련
- 협력사 어드민(SCM)월간 교육진행
- 협력사 패널티 문의 응대 및 조치
- 협력사 반품 자동정산건 문의응대 및 조치
- 가송장 패널티 이의건 응대 및 조치
- 고객응대 프로그램 개선안 도출 및 적용
- 고객 주요 컴플레인 분석 및 개선안 도출 적용
- 화이트리스트
  (고객 및 협력사 관련 컴플레인처리 비용)관리 및 정산
- 신규 시스템 오픈 시 테스트 지원
- 협력사 패널티 등 타부서 요청사항 협의 적용
 
[자격요건]

- 전문학사 이상 / 신입 및 경력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보유자
- 긍정적이고 적극적이며 꼼꼼하신분
 
[필요역량]
- E-커머스 고객센터 관리경험자 우대
- 고객센터 응대 솔루션 기획경험자 우대
- data분석 및 문서작성 역량 보유자 우대

02
공통우대사항
- 국가유공자 또는 보훈대상자 우대
03
근무조건
- 근무형태 : 정규직 (사원~대리급)

04

접수방법 및 기간

- 접수방법 :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 접수기간 :
2017년 06월 28일(수) 마감
- 지원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자유형식)

05
전형절차
전형절차
06 복리후생 및 기타
복리후생
07 기업문화
기업문화
08 기타사항
- 제출하신 정보는 채용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면접일정은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적으로 안내드립니다.

* 문의 : 트라이씨클 인사지원팀 (E-mail : recruit@tricycle.co.kr)

워터마크

 

 

접수기간 및 방법

마감되었습니다.

시작일
2017.06.21 00:00
마감일
2017.06.28 23:59

관심기업 설정 후 다음 채용시 지원해 보세요.

대표자명
유은규
기업형태
중견기업, 외부감사법인, 주식회사, 수출..
업종
기타 통신 판매업
사원수
177 명 (2024년 기준)
설립일
1988년 9월 23일 (업력 37년차)
매출액
902억 1,166만원 (2022년 기준)
홈페이지
www.tricycle.co.kr
기업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01, 5층
기업정보 전체보기

이어보는 Ai매치 채용정보

사람인 인공지능 기술 기반으로 맞춤 공고를 추천해드리는 사람인의 채용정보제공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