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5일/대기업채용/서울역) 롯데계열사 본사 사무직 채용

핵심 정보

경력
무관(신입포함)
학력
고교졸업 이상
근무형태
계약직, 파견직
급여
167만원 이상 (면접 후 협의)
직급/직책
팀원
근무일시
주 5일(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근무지역
서울전체, 서울 강북구, 강서구, 관악구, 광진구, 노원구, 동작구, 마포구, 서대문구, 성북구
최저임금계산에 대한 알림 하단에 명시된 급여, 근무 내용 등이 최저임금에 미달하는 경우 위 내용이 우선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2024년 1월 1일 부터는  2024년 최저임금을 준수 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마감되었습니다.

인터코리아맨파워시스템㈜에서 채용공고가 시작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상세요강

알바천국 로고
[롯데카드 본사 사무직채용]
아이콘이미지 모집부분 및 업무관련사항
모집부문면접일정업무내용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사무업무

3월 23일(목)

오후3시30분 서류마감

- 부서 내 일반 사무 업무

(정산,회계,기타 등)

- 유통관련 문서 서류지원 업무


- 학력 : 무관
- 경력 : 무관
- 성별 : 무관
- 연령 : 20대 우대
아이콘이미지 근무조건
아이콘이미지 근 무 지 : 1호선 서울역 / 4호선 회현역 근방 롯데카드 본사
아이콘이미지 근무시간 : 09:00~18:00 (주5일)
아이콘이미지 업무내용
아이콘이미지

본사 사무보조 및 롯데카드 본사유관업무 관련 업무(인터넷or모바일 업무에 관심있는자 우대)



- 부서 내 일반 사무 업무 (기획업무 보조)

- 부서 내 비용정산 (부서매출집계,회계업무,정산업무) 

- 기타 사무업무


 

아이콘이미지 급여조건
아이콘이미지

고정급 1,663,980원  (매년 급여인상)  

아이콘이미지 복리후생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 연차휴가 15일 , 연중 유급휴가 (6일),

   경조사비 ,상 하반기 성과급, 격려금(10~20), 명절 귀향여비, 하계휴가비(5~10) 등
* 파견기간 2년 만기 후 80~90% 롯데카드 자체 전문직 전환!!

* 롯데카드 전문직 전환시 복리사항

- 근로자의 날 휴무, 생일 등 선물 지급
- 연차휴가 / 4대보험 가입
- 각종 경조사비 / 퇴직금 지급/여름휴가비/명절선물/명절귀향비 등 지급
- 연 2회 격려금, 연말 상여금 지급(연 60~80만)
- 전문계약직 전환시 복리후생 : 학자금50%지원, 의료비200만원지원, 직원콘도 3박/1년 등
- 1년 간 연차 15일+ 롯데 자체 Refresh 휴가 6일 발생(2달만근시 발생)

 

아이콘이미지 제출 서류 및 지원방법
아이콘이미지 전화 ( 010-6218-7575 ) 지원
아이콘이미지 e-mail ( whjdas@naver.com ) 지원
아이콘이미지 온라인 입사지원(홈페이지 지원시 담당자 문자 발송 必)
아이콘이미지 아래 지원서 다운로드 후, 담당자 메일주소로 이력서 발송
롯데카드 지원서 ← 클릭
아이콘이미지 접수기간
아이콘이미지 서류접수 : 3월15(수)오후3시30분 마감
아이콘이미지 면접일정 : 3월16일(목) 개별 안내예정
아이콘이미지 입사일정 : 면접합격 후 통보예정
아이콘이미지 채용안내
아이콘이미지

■ 채용안내


■ 지금현재 채용중인가요?


- 현재 채용진행중입니다. 열린채용으로 진행중 이며, 스펙보다는 성실함,인성을 최우선으로 봅니다. 사업확장으로 인해 신규인력 충원으로 진행되며, 남성지원자 여성지원자 모두 지원 가능합니다.




■ 경력이 없어도 지원 가능한가요?

 

해당 채용은 스펙보다 성실함과 인성을 우선시 봅니다. 대기업 채용이지만 서류접수에 특별한 제한을

두지 않았습니다. 다만 우대사항은 사무업무 유경험자, 정산업무 유경험자를 우대해 드리며

신입이더라도 회계관련학과 졸업자 혹은 관련 자격증을 갖고 계신분은 더욱 우대해드립니다.

 

또한 서류접수->면접->채용 까지 담당자가 끝까지 1:1로 안내해 드립니다.

 

■ 입사하게 된다면 어떤 부서, 어떤 업무인가요?

 

부서내 전반적인 일들을 관리하고 지원하는 직무입니다.
원활한 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부서 내 비용정산, 부서 매출집계 및 보고서 작성 등기타 문서작성 업무를 통해 정직하고 신뢰받는 영업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서포트 하는 업무입니다. 또한 매출 관리현황 등을 확인해 회사 정책에 기준하는 관리가 될 수 있도록 점검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본사 및 지점 구성원들이 매출에 전념을 다 할 수 있도록 지원, 말 그대로 서포트하는 사무부서입니다

 

 

■ 롯데카드 본사 사무직 장점

 

- 롯데 카드 본사에서 근무하시며 금융 대기업의 업무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배우 실 수 있습니다.

- 신입사원 교육체계가 잘 되어있어 이해하기 쉽고 빠른 적응 가능합니다.(체계적인 교육 트레이닝)

- 동종업계 최고의 브랜드 파워 직원이 행복한 회사 추구

- 근무하기 좋은 환경 (그 만큼 장기근속자가 굉장히 많음)



■ 팀 분위기는 어떤가요?


- 팀 구성원은 15~20명 정도의 구성원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팀 전체가 밝은 편이며, 업무환경에 대한 만족도는 좋은편입니다.


-------------------------------------------------------------------------------------------------------------------------
※더 편하신 방법으로 지원 하는 방법※


1. 당사 이력서 양식 작성 후 담당자 접수


2. 5분이면 작성 끝!!! 아래 간편지원 하기 클릭 후 접수



3. 상기 자사이력서양식 다운로드 후 접수 (롯데카드본사)

아이콘이미지

복리후생

지원금/보험
건강검진, 각종 경조사 지원
급여제도
인센티브제, 장기근속자 포상, 우수사원포상, 퇴직금, 4대 보험
선물
명절선물/귀향비
리프레시
연차, 경조휴가제, 휴가비지원

근무지위치

(100-170) 서울 중구 무교동 95번지 어린이재단빌딩 8층 인터코리아 서울 1호선 서울역 4번 출구에서 100m 이내

지도 보기

접수기간 및 방법

마감되었습니다.

시작일
2017.03.14 12:00
마감일
2017.03.24 23:59

관심기업 설정 후 다음 채용시 지원해 보세요.

이어보는 Ai매치 채용정보

사람인 인공지능 기술 기반으로 맞춤 공고를 추천해드리는 사람인의 채용정보제공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