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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사이버대학교 교무학사팀 계약직원 채용 공고

핵심 정보

경력
무관(신입포함)
학력
대졸(4년제) 이상
근무형태
계약직 2년
우대사항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직급/직책
팀원
근무일시
주 5일(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근무지역
서울 성동구
최저임금계산에 대한 알림 하단에 명시된 급여, 근무 내용 등이 최저임금에 미달하는 경우 위 내용이 우선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2024년 1월 1일 부터는  2024년 최저임금을 준수 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마감되었습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에서 채용공고가 시작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상세요강

학교법인 한양학원에서 설립한 사이버대학의 명문 한양사이버대학교에서는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대학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참신한 인재를 모집합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바랍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교무학사팀 계약직원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2년 계약직 : 1+1 계약 형태)

채용

직급

인원

채용

분야

채용

부서

자격기준

필수사항

우대사항

일반

1명

일반행정

교무학사팀

-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 국가공무원임용/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대학교 교무행정 유경험자

- PC 활용능력 우수자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


2. 지원서 접수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간: 2017년 3월 2일(목) 23:00 까지

나. 접수방법: 인터넷 접수 (한양사이버대학교 직원채용)

 

3. 전형절차 및 일정

단계

전형내용

전형일자

합격자발표

비 고

1 단계

서류전형

-

추후공지

임용일

합격자와 협의 후 확정

2 단계

면접전형

추후공지

추후공지


※ 합격자 발표는 지원자 전체에게 SMS 및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 단계별 전형 시간과 장소는 합격자 발표 시 합격자에 한하여 공지됩니다.

※ 출근(예정)일: 2017년 3월 13일(월)  

 

4. 제출서류 (면접 전형시 제출)

가. 학부 및 대학원(해당자) 졸업증명서 각 1부

나. 학부 및 대학원(해당자)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외국어성적(TOEIC, TOEFL, TEPS 등) 증명서 1부 (소지자에 한함)

라. 자격증 사본(해당자) 1부 (원본 지참)

마. 경력증명서(해당자) 1부

바. 국가보훈대상자 증명서(해당자) 1부

사. 장애인증명서(해당자) 1부

 

5. 근로조건

가. 급여 : 본교 내규에 따름 (약 1,895만원)

나. 2년 계약직(1+1 계약)으로, 1년 계약 종료 후 재임용 심의를 통해 1년 연장계약 가능

다. 근무시간 : 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라. 복리 후생 제도 : 4대 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5일제, 한양대학병원 할인, 단체 상해보험, 휴양소 등

 

6. 기타사항

가. 합격자 발표 등 관련 사항은 본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진행합니다.

나. 접수 완료 후 지원서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지원서 상의 기재 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입니다.

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최종 임용 확정 후에도 증빙사실이 다를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마. 채용 서류 반환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채용서류의 반환 등)

①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②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③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④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⑤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⑥ 구인자는 제1항부터 제5항까지의 규정을 채용 여부가 확정되기 전까지 구직자에게 알려야 한다.

※ 제출된 채용서류의 반환 청구 기간은 채용여부 확정된 날 이후 15일까지입니다.

 

7. 문의처

한양사이버대학교 총무처 인사총무팀

(전화) 02-2290-0102

(이메일) yoonjungcho@hycu.ac.kr

※ 토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한 양 사 이 버 대 학 교



복리후생

지원금/보험
각종 경조사 지원
급여제도
퇴직금, 4대 보험

근무지위치

(133-791) 서울 성동구 행당1동 17 한양사이버대학교 서울 2호선 한양대역 2번 출구에서 500m 이내

지도 보기

접수기간 및 방법

마감되었습니다.

시작일
2017.02.23 17:00
마감일
2017.03.02 2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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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대표자명*
이기정
기업형태
기타, 학교/교육기관
업종
대학교
사원수*
275 명 (2022년 기준)
설립일*
2001년 12월 21일 (업력 24년차)
홈페이지
http://www.hycu.ac.kr
* 항목은 기업이 직접 기재하였으며, 본사/지점 등의 정보는 다르게 관리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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