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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대림문화재단 재단운영팀, 대림미술관 운영팀 공고

핵심 정보

경력
경력 3년 ↑
학력
대졸(2,3년제) 이상
근무형태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우대사항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직급/직책
팀원, 팀장
근무요일
주 5일(월~금)
근무지역
서울 용산구, 종로구
최저임금계산에 대한 알림 하단에 명시된 급여, 근무 내용 등이 최저임금에 미달하는 경우 위 내용이 우선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2024년 1월 1일 부터는  2024년 최저임금을 준수 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마감되었습니다.

(재)대림문화재단에서 채용공고가 시작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상세요강

 
 

(재)대림문화재단

재단운영팀(세무회계,인사)

대림미술관 운영팀장공고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재단운영팀

세무회계

(매니저)


1. 재단 운영 기획 및 관리

 - 재단 회계 및 세무 업무  

 - 월별 사업실적 관리 / 중,장기 

    재무계획 / 단기 경영계획

 - 연간 P&L 수립 및 운용 관리

 - 관별 예산 편성 및 통제 관리

 - 매출 분석 및 실적 관리

2. 기타 경영지원 서포트

 - POS 및 ERP 시스템 구축 계획

 - 사무 행정 업무

- 유관업무 경력 5년 이상

- 관련학과(전공) 학사 이상 졸업

- 더존 회계프로그램 스마트A 사용 가능자

- POS 및 ERP 시스템 관리 경험자 우대

- Excel 등 MS Office 운용능력 상급 이상인 자

-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수자

- 기획/기획서 작성 유능 및 실행 가능자

- 긍정적 사고방식 및 적극적 업무 수행 마인드의 소유자

                   

재단운영팀

세무회계

(사원)

1. 재단 기반에 따른 회계 및 세무 업무

 - 재단 회계 및 세무 업무,

   서류 수속 절차

 - 재단 증빙 관리 및 자금 집행

2. 예산 운영 및 관리 업무

 - 재단 연간 예산 관리(관별)

 - 팀별 예산, 전시별 예산 운영 

    및 관리

3. 기타 경영지원 서포트

 -  사무 행정 업무

- 유관업무 경력 3년 이상

- 관련학과(전공) 학사 이상 졸업

- 더존 회계프로그램 스마트A 사용 가능자

- POS 및 ERP 시스템 관리 경험자 우대

- Excel 등 MS Office 운용능력 상급 이상인 자

-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수자

- 기획/기획서 작성 유능 및 실행 가능자

- 긍정적 사고방식 및 적극적 업무 수행 마인드의 소유자

                   

재단운영팀

인사

1. 급여 관리 및 원천세 신고,

   4대보험 관리

 - 원천세 및 연말정산 등

   관련 부대 업무

2. 인재 채용 및 배치 관리

 - On line / Off line 연계 TO 

   채용 선발 및 면접 전반 업무

- 채용 결과 분석 및 주기별

 인력 데이터 분석 및 보고 관리

- 연간 채용규모 예산편성 및 관리

3. 입사 및 퇴직 관리

4. 임직원 보직 및 실적 관리

5. 근태관리

6. 행정 및 현장 실무 중심의 노무 관리

 - 사무행정 업무 및 경영지원 서포트(노사협의회 有경험자)  

7. 기타 업무

 - ERP 시스템 구축 서포트

                   

- 유관업무 경력 5년 이상

- 관련학과(전공) 전문학사 이상 졸업

- 더존 회계프로그램 스마트A 사용 가능자

- 근로기준법 등 노동관계법에 해박한 이해

- Excel 등 MS Office 운용능력 상급 이상인 자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수자

- 긍정적 사고방식 및 적극적 업무 수행 마인드의 소유자

대림미술관

운영팀

팀장

창의적 사고와 오너쉽을 가지고 미술관 아트샵, 미술관옆집(카페) 운영 및 미술관 시설 관리 업무를 진행합니다.

세부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미술관 아트샵 운영 총괄

 - 아트샵 상품 세일즈 전략기획

   수립 및 운영

 - 판매 활성화, 매출 증대 방안

   수립 및 실행

 - 재고 관리 총괄


2. 미술관 옆집(카페) 운영

 - '미술관 옆집' 운영 전략 기획

   수립 및 운영 총괄

 - 카페 세일즈 및 재고관리총괄


3. 미술관 시설 운영 및 관리

 - 미술관 시설 대관 업무 총괄

 - 미술관 시설 관리


4. 인력 운영 및 양성

 - 아트샵, 미술관 옆집 세일즈

   담당 인력 전문화

 - 현장 크루 운영 계획수립,

   크루 교육 및 관리 

                

- 상품 및 카페 세일즈 등 해당직무 관련 경력 5년 이상 소지자

- 대졸, 대학원졸 (전공무관) 

- 영어 및 제 2외국어 가능자 우대

- 상품 판매  유경험자

- 주말 및 공휴일 근무 가능자

- 파워포인트 및 Office 활용우수자 

-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우수자

- 기획 및 보고서 작성 우수자

- 활발한 성격과 적극적인 마인드 소유자

- 고객컴플레인 응대 유 경험자

근무조건 및 환경

근무형태

정규직 (3개월 수습기간)

근무부서 재단운영팀, 대림미술관 운영팀
근무요일/시간 주 5일(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근무지역

서울 - 용산구, 종로구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회사주소

대림미술관 : 서울시 종로구 자하문로4길 21 [대림미술관 운영팀 근무지]

디뮤지엄: 서울시 용산구 독서당로29길 5-6 Replace [재단운영팀 근무지]

전형절차 및 제출서류

전형절차 1) 1차 : 서류전형
2) 2차 : 면접심사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3) 채용검진
4) 최종합격
제출서류 1) 응시원서 1부(6개월 이내 촬영한 사진 첨부 필수)
2) 자기소개서 1부
3) 관련 증명 자료(어학증명서 등)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는 첨부 된 대림미술관 양식을 꼭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파일 다운로드: 대림미술관 홈페이지 www.daelimmuseum.org → Support → 공지사항

접수기간 및 방법

접수기간 2017년 2월 8일 (수) 14시 ~ 2017년 2월 22일 (수) 24시
이력서양식 자사양식
접수방법 사람인 입사지원, Email 접수

기타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제출 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 해당자는 합격후에도 취소될 수 있음.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제출 서류 관련 이외의 메일 수신여부 확인 등 문의전화/이메일은 받지 않음.




복리후생

급여제도
4대 보험
교육/생활
점심식사 제공, 저녁식사 제공
출퇴근
야간교통비지급
리프레시
연차, 산전 후 휴가, 육아휴직

근무지위치

(110-040) 서울 종로구 통의동 35-1

지도 보기

접수기간 및 방법

마감되었습니다.

시작일
2017.02.08 14:00
마감일
2017.02.22 2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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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대표자명
이해욱
기업형태
중소기업, 재단법인
업종
박물관 운영업
사원수
93 명 (2024년 기준)
매출액
40억 6,975만원 (2021년 기준)
홈페이지
www.daelimmuseum.org
기업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4길 21
기업정보 전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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