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한은행] 스마트고객센터 전자금융 상담텔러 채용

핵심 정보

경력
무관
학력
고교졸업 이상(예정자 가능)
근무형태
정규직, 파견직
우대사항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근무지역
서울전체, 서울 강남구
최저임금계산에 대한 알림 하단에 명시된 급여, 근무 내용 등이 최저임금에 미달하는 경우 위 내용이 우선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2024년 1월 1일 부터는  2024년 최저임금을 준수 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마감되었습니다.

㈜신한서브에서 채용공고가 시작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상세요강

recruit
[신한은행] 스마트고객센터
전자금융 상담텔러 채용
[신한은행] 스마트고객센터 전자금융 상담텔러 채용
당사는 신한은행 동우회 100% 출자회사로서
안정성을 바탕으로 직원들의 복지와 고용 안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신뢰와 행복의 새 기준!!
신한서브와 함께 성실하게 근무할 인재를 채용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상세요강
모집부문 업무내용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소속
전자금융팀 전자금융 : 인바운드 인터넷뱅킹 상담
(개인뱅킹, 기업뱅킹, 스마트뱅킹 관련 상담)
금융권 경력자 우대 /
신용부적격자 지원 불가
신한서브
정규직
교육기간
- 교육시작 : 2017년 02월 06일 (화) 오전9시~오후6시
  ☞ 교육기간(4주) 교육비 지급(1日 30,000원) / 중식 식권 지급
근무조건
- 근무형태 : 주 5일 근무 / 근무시간 09:00~18:00
- 근무처 : 서울 강남구 역삼동 731번지 신한은행 스마트고객센터 강남별관
                (2호선 역삼동 1번 출구 ⇒ 10분 거리 / 2호선 선릉역 4번 출구 ⇒ 10분 거리)
급여조건
근속개월 기본급 성과급 평균급여 최소급여~최대급여
수습
(3개월)
1,427,108원 0~30만원 162만원
152만원~172만원
일반상담 1,427,108원+@ 20~70만원 187만원
162만원~212만원
전문상담 1,756,440원 30~90만원 220만원
195만원~245만원
★ 승진제도 : 6개월 단위승격심사 / SFAFF승진제도(팀장, QAA, 교육팀장)
복리후생
- 퇴직연금, 4대보험
- 경조금, 명절 보로금, 근로자의 날, 생일기념 선물, 경조화환, 각종 프로모션 진행
- 휴가제도 : 연차, 경조, 출산, 육아, 특별휴가(5일)
- 포상제도 : 우수사원, 장기근속자 포상 및 해외연수, 외부교육
- 레저시설 무료 이용 : 사내 콘도(회사 100% 지원), 센터 內 최고급 휘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 구내식당, 직원전용 카페, 매점, 하늘공원, 아트홀, 휴게실, 수유실 등
- 장애인 수당 지급 (장애인 복지카드 제출시 적용)
전형절차
전형절차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 접수방법 :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이메일 입사지원 (130301@shinhanserve.co.kr)
- 접수기간 : 2017년 01월 20일까지 (조기마감 될 수 있으니 서둘러 지원 부탁드립니다)
문의처
- 담당자 정보 : 신한서브 컨택센터사업팀
- 전화 : 02-3408-2357 l 010-2068-3407(문자가능)
- 회사주소 : (133-123) 서울 성동구 성수2가3동 289-295번지 (주)신한서브
- 찾아오시는 길 : ① 2호선 역삼동 1번 출구 ⇒ 10분 거리 / ② 2호선 선릉역 4번 출구 ⇒ 10분 거리
기타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불합격 처리 됩니다.
-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인터넷으로 제출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의거 일정기간 경과 후 폐기합니다.
 
워터마크

접수기간 및 방법

마감되었습니다.

시작일
2017.01.17 00:00
마감일
2017.01.20 23:59

관심기업 설정 후 다음 채용시 지원해 보세요.

이어보는 Ai매치 채용정보

사람인 인공지능 기술 기반으로 맞춤 공고를 추천해드리는 사람인의 채용정보제공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