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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스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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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업종

    게임

  • 매출액

    201억
    264만원

  • 기업형태

    코스닥

  • 설립일

    2014년
    (업력 3년)

  • 사업내용

    온라인게임,모바일게임 소프트..

진행 중 채용정보

3건의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기본정보

기업명, 소속그룹, 업종, 사업내용, 기업형태, 사원수, 자본금, 설립일, 대표전화, 홈페이지, 주소
기업명 엔터메이트 대표자명 이태현
업종 게임
사업내용 온라인게임,모바일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형태 코스닥, 중소기업, 법인사업체 코스닥

상장기업 등급기준

닫기

상장여부는 기업의 외부평가를 가늠하는 척도가 됩니다.

  • 코스피유가증권시장 상장법인
  • 코스닥코스닥시장 상장법인
  • 코넥스코넥스시장 상장법인
설립일 2014년 9월 19일 (업력 3년)

기업 나이(업력)등급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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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업력은 기업의 안정도를 가늠하는 척도가 됩니다.

  • A+설립한 지 50년 이상 장수기업
  • AAA설립한 지 30년 이상 중견기업
  • AA설립한 지 20년 이상 도약기업
  • A설립한 지 10년 이상 비상기업
채용현황 채용 진행중 3건
매출액 201억 264만원 (2015년 기준) A

매출액 등급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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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매출액은 기업의 영업력을 가늠하는 척도가 됩니다.

  • A+매출액 1조 이상
  • AAA매출액 5000억 이상
  • AA매출액 1000억 이상
  • A매출액 100억 이상
자본금 26억 1,950만원 (2015년 기준) 당기순이익 - 80억 7,628만원 (2015년 기준)
대표전화 02-3461-2150 FAX 02-3461-2160
기업주소 서울 서초구 양재동 1-28 성원빌딩 나동 1,2층

재무정보

  • 자본금

    26억 1,950만원

  • 매출액

    201억 264만원

  • 당기순이익

    - 80억 7,628만원

매출액
(단위 : 백만원)
  • 26,729
    2014년
  • 20,103
    2015년
당기순이익(손익)
(단위 : 백만원)
  • 2,891
    2014
  • (-8,076)
    2015
기준년도, 자본금, 매출액, 당기순이익(손익), 사원수
기준년도 자본금 매출액 당기순이익(손익)
2015년 26억 1,950만원 201억 264만원 - 80억 7,628만원
2014년 15억 5,000만원 267억 2,930만원 28억 9,093만원

연혁 및 실적

  • 2015, 3월 ‘일분RPG for kakao’ 카카오게임하기 오픈
       2월 ‘아테네Z for kakao’ 카카오게임하기 오픈
       1월 ‘신선도’ 3주년 기념서버 오픈(서문소취)
       1월 ‘천년도’ 온게이트(아이템베이) 채널링 오픈

    2014, 11월 ‘영웅의탄생’ 대만 오픈 (대만지사)
       11월 ‘천년도’ 5개 채널링 동시 오픈 : 아이러브게임, 네이버게임, 한게임, DAUM게임, 네오위즈 피망
       8월 모바일게임 ‘연희몽상’ 대만 오픈(대만지사)
       7월 ‘영웅의탄생 for kakao’ 카카오게임 오픈
       6월 ‘노예가되어줘 for kakao’ 카카오게임 오픈
       6월 ‘비너스’ 구글스토어 & T스토어 오픈
       6월 ‘암흑삼국’ 한게임 채널링 오픈
       5월 ‘암흑삼국’ DAUM게임 채널링 오픈
       5월 ‘눈치코치 with BAND’ 밴드게임 오픈
       4월 ‘게임정보의 통합 관리 방법’ 특허 등록 / 특허 제 10-1390218 호
       4월 ‘암흑삼국’ 네오위즈 피망 채널링 오픈
       3월 ‘암흑삼국’ 오픈 / 네이버게임과 동시 오픈
       1월 ‘텐버드 for kakao’ 카카오게임하기 오픈

    2013, 12월 ‘신선도 fot naver’ 네이버모바일과 오픈(채널링)
       10월 ‘가덴히어로’(SG인터넷) 아이러브게임 채널링 오픈
       9월 ‘명랑삼국 for naver’ 네이버모바일과 오픈(채널링)
       8월 ‘신선도’ 프리미엄PC방 상용화 서비스 개시
       8월 ‘킹덤파이터즈’ OBT 시작 / 네이버게임과 동시오픈
       6월 ‘아이러브삼국지 for kakao’ 카카오게임하기 오픈
       6월 ‘신선도’ 국내 웹게임 최초 전 플랫폼 100서버 오픈
       3월 ‘의천온라인’ 온게이트 채널링 오픈
       2월 ‘신선도’ 네이버게임 채널링 오픈
       2월 ‘게임박스’ 특허출원(게임정보의 통합 관리 방법):출원번호 10-2013-012374
       1월 ‘와룡전설’ DAUM게임 오픈
       1월 ‘신곡온라인’, ‘와룡전설’ NHN 한게임 오픈

    2012, 12월 ‘신곡’ 다음게임 오픈
       11월 무협 웹 MMORPG ‘의천온라인’ OBT 시작 / 네이버게임 ‘의천온라인‘ 동시오픈
       10월 ‘신선도’ 다음게임 / 게임매니아/ 온게이트 오픈
       9월 ‘신선도’ 국내 게임최초 50서버 오픈
       8월 온라인 판타지 웹게임 ‘신곡’OBT 시작 / 네이버게임 ‘신곡’ 동시오픈
       8월 온라인 웹게임 ‘왕국’OBT 시작
       6월 온라인 전략 웹게임 ‘와룡전설’OBT시작 / 네이버게임 ‘와룡전설’ 동시오픈
       6월 ‘소셜신선도’ 네이버 소셜앱스 오픈
       4월 ‘신선도’ 넷마블 마블박스 제휴  넷마블 신선도 오픈
       2월 온라인 웹게임 ‘신선도’ OBT 시작

    2011, 11월 온라인 웹게임 ‘신선도’ 한국 퍼블리싱 계약
       6월 ‘신의하루’ 네이트 싸이월드 앱스토어 오픈
       3월 ‘신의하루’ 네이버 소셜앱스 오픈

    2010, 6월 SNG Game ‘신의하루’ 개발 착수

    2009, 1월 ‘킥스온라인’ 버디버디게임즈 iMBC, SHOW 채널링 서비스 오픈

    2008, 3월 WEB2.0 개인화페이지 ‘스타트온’오픈
       6월 ‘킥스온라인’ 말레이시아 / 싱가폴 서비스 오픈

    2007, 11월 ‘킥스온라인’ 유럽, 홍콩, 대만, 라틴아메리카 수출계약 체결
       6월 캐주얼게임 ‘디기디기’ 개발팀 분할
    2006, 11월 ‘킥스온라인’ FRRH콘첸트 경진대회 금상 수상  한국전자통신연구원
       7월 ‘킥스온라인’ 오픈베타 서비스 시작
       3월 캐주얼게임 ‘킥스온라인’ 제17차 온라인게임 테스트베드 지원업체 선정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2005, 12월 캐주얼게임 ‘디기디기’ 제 16차 온라인게임 테스트베드 지원업체 선정  한국 소프트웨어 진흥원
       4월 BM특허출원(대리인에 의한 대금결제 인증방법) 제 2005-0031068호

    2002, 4월 BM특허출원(시리얼 넘버를 이용한 피씨방 과금시스템) 제 10-2002-0018185호
       2월 엔게임즈(ENGAMES) OPEN-’넥슨’외 12개 게임사 서비스 계약

    2001, 11월 ㈜엔터메이트 법인설립

근무환경

복리후생

  • 연금보험
    국민연금(4대보험), 고용보험(4대보험), 산재보험(4대보험), 건강보험(4대보험)
    급여제도
    정기보너스, 장기근속자 포상, 퇴직금, 인센티브제
  • 회사분위기
    인재육성 중시, 초고속승진가능, 가족같은분위기, 회식강요 안함, 야근강요 안함
    명절/기념일
    생일선물/파티
  • 의료/건강
    건강검진
    출산/육아
    산전 후 휴가
  • 사무실환경
    휴게실, 수면실, 샤워실, 카페테리아, 화장실비데
    의복관련
    자유복장
  • 식사관련
    점심식사 제공, 저녁식사 제공, 간식시간, 냉장고있음, 전자레인지 있음, 음료제공(차,커피)
    주거관련
    기숙사 운영
  • 휴일/휴가
    연차, 정기 휴가
    회사행사
    워크샵, 체육대회, 야유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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