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 마크 서비스

  • 서류 마감 후, '서류결과 발표'를 클릭하여 지원자와 발표 여부를 공유한 기업에 '친절 마크'를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왜 '친절' 마크인가?

  • 1998년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1위에 선정된 '사우스웨스트 항공사'는 채용과정에서 탈락자 역시 '잠재고객'으로
    여기고 친절하게 대해주는 것은 물론, 인사담당자가 탈락자에게 직접 전화를 걸기도 했다고 합니다.
  • 하지만, 대부분의 기업이 사우스웨스트 항공사처럼 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친절 마크'는 인사담당자의 클릭 1번의 배려로 지원자와 좋은 관계 형성을 위해 탄생되었습니다.
  • 이제, '친절 마크'로 무료로 유료 광고 효과는 물론, 기업 이미지까지 상승시켜 보세요!

친절마크 받는 방법

  • 서류 심사 후 합격 연락이 완료되면, 로그인 후 서류 진행 상태의 ‘서류결과 발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클릭 1번이면 충분합니다.

친절마크 노출정책

  • 로그인 후, 서류 진행 상태의 '서류결과 발표' 버튼을 클릭하시면, 5분 이내에 모든 채용정보 리스트와 채용정보 상세페이지에 '친절 마크'가 노출됩니다.(단, 공채 속보 리스트 제외)
    친절마크는 1년간 유효하며, 추후 채용 진행 시 '서류결과 발표'로 다시 피드백을 주시면 친절 마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채용정보 관리 바로가기

사람인 고객센터

  • - 문의방법 : 02-2025-4733 / FAX) 02-6937-0039 (대표), 02-6937-0035 (세금계산서) / help@saramin.co.kr
  • -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9:00 / 토, 일, 공휴일 휴무
브라우저 상단 이동

왼쪽 HR광고 날개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