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세종세무서, 세종비즈니스센터(SBC) 입주

연합뉴스2017-02-14

세종세무서, 세종비즈니스센터(SBC) 입주


▲ 세종비즈니스센터(SBC)는 지난달 26일 세종 세무서가 센터 6층으로 입주하기로 계약을 완료했다고 14일 밝혔다.
센터 측은 "이에 1-5생활권 정부 세종청사 문화관광부 앞에 오피스 및 상가 상권이 본격적으로 형성될 전망"이라며 "더욱이 지난 1월 23일 한진중공업(건설 부문)이 세종 비즈니스센터에 입주를 완료했고, 오는 4월은 한국환경정책, 평가연구원이 입주할 예정으로 침체한 세종 부동산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되찾아 줄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세종 비즈니스센터는 LH 세종특별본부 사잇길 200m 구간에 청년창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게 될 신(辛)작로 '매운 음식 특화거리'를 조성한다고 지난 12월에 밝힌 바 있다.
센터는 '매운 음식 특화거리' 신(辛)작로에는 청년 창업자를 위해 일정한 조건에 부합할 경우 창업 유지 비용으로 월세 2년간 무료 자금 지원 및 창업 오픈 비용으로 인테리어비 지원도 제공할 예정이다.
센터 관계자는 "청년창업 거리를 조성하기 위한 세종시민개발㈜의 신(辛)작로 특화거리는 세종시 각 생활권 특성에 걸맞은 추가 사업 발굴 추진 및 상호연계를 통한 지속 가능한 사업체계의 일환이다"라며 "세종시의 지역적 문화 소비 공간과 생활권별 지역적 특색을 갖춘 관광 인프라 부족 문제를 다소나마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끝)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면접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