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전남개발공사 비상임이사 6명 공모…29일까지 접수

연합뉴스2019-05-15
전남개발공사 비상임이사 6명 공모…29일까지 접수

전남개발공사 CI[전남개발공사 제공]
(무안=연합뉴스) 여운창 기자 = 전남개발공사 임원추천위원회는 전문적 식견과 경험이 풍부하고 지방공기업의 경영혁신 의지를 가진 비상임이사를 공모한다고 15일 밝혔다.
법률·건축·경영·주거복지·회계세무·신재생에너지 등 6개 분야별로 모두 6명을 뽑는다.
임기는 3년이며, 연령·학력 제한은 없으나 관련 법령에 따른 임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지원서는 오는 29일까지 전남개발공사 경영지원처에 제출하면 된다.
임원추천위원회는 서류심사와 심층 면접을 거쳐 분야별 복수 후보자를 전남도에 추천하고 도지사가 최종 1명을 선정한다.
임원추천위원회는 지난 9일 1차 회의를 열어 비상임이사 공모방법·응모자격·심사기준 등을 결정했다.
비상임이사 공개 모집을 위한 임원추천위원회는 학계 인사 3명, 전 도의원 1명, 전 공무원 1명, 변호사 1명, 공인회계사 1명 등 7명으로 구성됐다.
참조 및 문의, 전남개발공사(http://www.jndc.co.kr), 경영지원처(☎061-280-0633).
전남개발공사는 2004년 전남도가 설립한 지방공기업으로 남악신도시·빛가람 혁신도시·여수경도해양관광단지 개발사업 등을 시행했고, 여수 죽림지구 택지개발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bett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전남개발공사 기타 부동산 개발 및 공급업 기타,공사/공기업,비영리법인 -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