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굿피플, 전북지부 개소식…"나눔 문화 확산·복지사업 추진"

연합뉴스2019-04-26
굿피플, 전북지부 개소식…"나눔 문화 확산·복지사업 추진"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 경욱현 부회장, 유영준 전북지부장, 김천수 회장, 김광진·유순형 부회장(왼쪽부터)이 굿피플 전북지부 개소식 참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 굿피플은 지난 24일 정읍시 관통로 전북지부 사무실에서 전북지부 개소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개소식에는 굿피플 임원진 및 고창군 유성엽 국회의원을 비롯해 지역 관계자 약 50여명이 참석해 지부의 첫 발걸음을 축하했다.
이번 지부는 전북 지역 내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복지사업을 펼치기 위해 설립됐다.
전북지부 유영준 지부장은 "나눔이 사회적 이슈가 되고, 많은 사람이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다양한 기부와 봉사를 실천하고 있지만, 아직도 우리 주변에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많은 것이 현실"이라며 "전북지부는 지역 사회 취약계층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한편,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주민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 앞서 전라북도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MOU)을 진행, 양 기관은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 봉사활동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는 굿피플은 전 세계 13개국 21개 지부에서 소외 이웃들을 위한 교육지원, 의료보건, 지역개발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약 100개 기관과 연계해 학대, 방임 등으로 고통받고 있는 아이들을 돕고 있다. 그동안 쌓아온 전문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전북 지역 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굿피플 측은 전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굿피플 그 외 기타 전자부품 제조업 중소기업,법인사업체 2017.10.26 (3년)

진행 중 채용정보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