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비브로스, '똑닥' 신규 광고 영상 유튜브 100만 조회 수 돌파

연합뉴스2017-01-24
비브로스, '똑닥' 신규 광고 영상 유튜브 100만 조회 수 돌파


▲ 전국 병원 찾기 O2O 애플리케이션 '똑닥'을 서비스하는 ㈜비브로스(대표이사 송용범)가 지난 1일 공개한 신규 광고 영상이 공개 2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만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소비자가 원하는 조건의 병원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똑닥'만의 병원 검색 기능을 강조했으며 신규 광고모델로 발탁된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의 활기차고 트랜디한 이미지와 '똑닥'의 젊은 분위기를 부합시켜 경쾌함과 재미요소를 끌어냈다.
젊은 감성이 돋보이는 '아플 땐 어똑해'라는 똑닥의 신규 캠페인 메인 카피에 맞춰 모델 김희철은 신선하고 재기발랄한 모습을 잘 표현했다.
똑닥 측은 "이번 광고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부분을 모델 김희철이 기존에 보여주었던 신선하다는 이미지와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키 메시지가 부합하여 큰 시너지 효과를 일으켰다"라고 전했다.
비브로스의 박성민 마케팅본부 이사는 "모델 김희철이 기존에 가지고 있었던 신선한 이미지와 함께 전 세대가 같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가 캠페인의 성공을 끌어낸 것 같다"라며 "기존의 병원 검색, 예약의 기능을 넘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위해 실시간 병원 예약 기능까지 추가로 업데이트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끝)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비브로스 데이터베이스 및 온라인정보 제공업 중소기업,스타트업,주식회사,법인사업체 2013.12.23 (6년)

진행 중 채용정보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