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모엣&샹동, '페스티브 보틀 리미티드 에디션' 샴페인 출시

연합뉴스2018-11-23

모엣&샹동, '페스티브 보틀 리미티드 에디션' 샴페인 출시



▲ 모엣&샹동은 연말연시를 맞아 프랑스식 '생활예술(Art-de-Vivre)'에 대한 경의를 담아 디자인한 '페스티브 보틀(festive bottle)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제품은 '프렌치의 예술적 삶에 바치는 헌사'를 담았으며, 프랑스 유명 건축물과 모엣&샹동에 특별한 의미가 있는 소중한 상징을 결합한 장식을 선보였다.
특히 모엣&샹동의 손님맞이 전통을 상징하는 오랑주리(Orangerie)가 장식됐으며, 자사 하우스를 대표하는 상징인 샴페인 피라미드와 나폴레옹이 건립한 파리의 상징이자 프랑스식 장대함의 상징인 개선문, 프랑스식 럭셔리의 영원한 상징인 에펠탑도 배치돼 있다.
모엣&샹동 국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책임자 나탈리 노르망은 "이번 페스티브 보틀은 연말연시 축하 행사에 프렌치식 세련미를 더하는 특별한 초대장을 전 세계 샴페인 애호가들에게 선사하고자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페스티브 보틀 리미티드 에디션은 모엣&샹동 임페리얼 및 로제 임페리얼 두 종류로 출시되며, 백화점 및 호텔 델리, 와인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로보암 (3ℓ) 보틀 형태로도 출시된다. 국내에 단 5병만 들어오는 이 제품은 하나하나 번호가 새겨져 있는 특별 패키지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단독 판매될 예정이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