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컴포트화 멀티숍 '더워킹컴퍼니',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 오픈

연합뉴스2018-11-13
컴포트화 멀티숍 '더워킹컴퍼니',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 오픈


▲ 수입 컴포트화 편집숍 '더 워킹 컴퍼니(TWC)'는 지난 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11번째 매장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더 워킹 컴퍼니 관계자는 "TWC 판교점은 20평의 최대 규모 매장으로 다양한 컬렉션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단순히 신발을 파는 매장에 그치는 것이 아닌 고객의 발과 건강을 함께 고민하고 개선하며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말했다.
TWC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는 프리-시즌오프 행사와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아베오 풋스캐너를 체험한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깜짝 선물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더 워킹 컴퍼니(TWC) 현대백화점 판교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TWC 매장에는 이탈리아 숨 쉬는 신발 제옥스뿐만 아니라 프랑스와 미국의 대표 브랜드 메피스토, 폴로 랄프로렌 컬렉션과 커스터마이즈된 서비스로 한 고객 한 고객의 발의 상태를 진단하고 그에 맞는 신발을 제안하는 아베오(abeo) 등이 있다. 글로벌 브랜드들의 검증된 상품력과 품질, 개인의 특성을 고려한 커스터마이즈 스캐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워킹 컴퍼니는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경기점, 현대백화점 본점ㆍ판교점ㆍ천호점ㆍ신촌점ㆍ중동점ㆍ충청점ㆍ대구점ㆍ부산점에서 만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현대백화점 백화점 코스피,대기업,1000대기업,외부감사법인,법인사업체 2002.11.02 (18년)

진행 중 채용정보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