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16가지 맞춤건조"…대유위니아, '위니아 크린 건조기' 출시

연합뉴스2018-06-07
"16가지 맞춤건조"…대유위니아, '위니아 크린 건조기'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대유위니아[071460]는 '인버터 히트펌프' 기술을 적용한 '위니아 크린 건조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표준 건조'를 비롯해 16가지 맞춤 코스를 탑재해 다양한 환경에 맞춰 원하는 건조 방식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옷감의 세균을 함께 제거하는 '살균' 코스, 드럼의 회전과 바람으로 먼지까지 제거하는 '이불 털기' 코스, 소음을 줄인 '저소음' 모드 등이 대표적이며, 이밖에 소량·쾌속, 시간 건조, 울, 운동복 등의 코스가 있다.
인버터 히트펌프 기술은 저온 건조를 통해 옷감 손상을 줄이면서 습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고효율 인버터 모터와 컴프레서를 장착해 전기료 부담도 낮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건조실 내부에 설치된 2중 먼지 필터와 함께 열교환기에 탑재된 먼지 필터까지 '3중 먼지 필터'를 통해 건조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먼지도 걸러낸다고 강조했다.
신제품은 인형이나 니트 빨래의 건조 과정에서 구김이나 변형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는 '2단 건조 선반'과 자석형으로 건조기 외부에 탈부착이 가능한 리모컨,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는 '터치 디스플레이' 등 편의 기능도 갖췄다.
위니아 크린 12㎏ 드럼 세탁기와는 별도의 선반 없이 직렬 설치가 가능하고, 다른 회사의 세탁기와는 선반을 이용해 같이 배치할 수 있다.
'화이트'와 '다크 실버' 등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출하가격은 화이트 119만원, 다크 실버 129만원이다.

huma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크린 건축물 일반 청소업 중소기업,법인사업체 2014.04.02 (6년)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