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쓰리제이에듀, 10일 대구 엑스코서 고교 학부모 대상 입시설명회

연합뉴스2018-06-05

쓰리제이에듀, 10일 대구 엑스코서 고교 학부모 대상 입시설명회


▲ 초·중·고 영어 교육그룹 ㈜쓰리제이의 브랜드 쓰리제이에듀는 오는 10일 오후 2시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고등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 쓰리제이는 '최고는 최저다'라는 타이틀로, 합격률을 높일 수 있는 전략과 작년도 합격생의 케이스를 공개하면서 복잡한 대입 전략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줄 계획이다.
지난 1월 서울 진선여고 회당 기념관에서 진행된 입시설명회에는 많은 학부모들의 이목이 쏠렸다. 이번 입시설명회 역시 현승원 대표이사가 직접 진행해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쓰리제이 현승원 대표이사는 "서울 경기 주요 30개 대학 수시전형 40%, 경북대 등 전국 주요 국립 대학 수시전형 70%가 수능 최저기준을 요구하고 있다"며 "수시 수능 최저학력기준 활용 여부를 통해 자녀가 어느 대학에 어떤 전형으로 지원해야 유리할지를 파악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전했다.
쓰리제이의 대입 설명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참석이 가능하며, 전국 70개 직영학원을 통해서도 실시간 생중계될 예정이다. 또한, 이날 '전국 모든 대학 입시 요강'이 담겨있는 입시 전략집(4만5천원 상당)을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할 계획이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