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이랜드파크 호텔레저 여성 CEO가 이끈다…민혜정 대표 선임

연합뉴스2018-06-05
이랜드파크 호텔레저 여성 CEO가 이끈다…민혜정 대표 선임
이랜드파크 김현수·민혜정 공동 대표이사 체제 구축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이랜드파크는 신임 대표이사에 민혜정(50) 상무를 선임했다고 5일 밝혔다.
이랜드 그룹은 성별을 가리지 않은 성과 중심의 인사의 일환으로 패션사업 법인에 이어 호텔레저 부문에도 여성 전문 경영인을 선임했다.
민 대표는 1991년 이랜드 입사 후 주얼리 사업부 본부장, 이랜드리테일 잡화사업부 본부장, 이랜드리테일 의류사업부 본부장 및 특정매입 본부장 등 주요 보직을 거쳤다.
주얼리 사업부 본부장을 역임할 때는 '로이드', 'OST' 등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주얼리 부문을 그룹의 주류 사업으로 안착시켰다.
그뿐만 아니라 그룹의 주 성장 동력인 제조·유통 일괄형(SPA) 주력브랜드 '미쏘', '슈펜' 등 메가 브랜드를 육성하는 등 그룹 내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여 시장 입지를 굳게 다지는 브랜딩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민 대표는 "켄싱턴호텔&리조트가 국내외 고객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도약하는 것이 목표"라며 "더 많은 인재를 확보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랜드파크 호텔레저부문은 국내 7개 특급호텔과 12개 리조트 및 해외지점 4개 등을 운영 중이다.
한편 이랜드파크는 이번 인사로 기존 김현수 대표 체제에서 김현수, 민혜정 공동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이랜드파크 휴양콘도 운영업 대기업,1000대기업,외부감사법인,법인사업체 1982.03.25 (38년)
(주)인사 고용 알선업 중소기업,법인사업체 2019.10.24 (1년)

진행 중 채용정보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