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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텔레콤, 알뜰폰 '프리티' 홈페이지 리뉴얼…요금제 프로모션

연합뉴스2018-06-04
프리텔레콤, 알뜰폰 '프리티' 홈페이지 리뉴얼…요금제 프로모션


▲ 국내 대표 알뜰 통신사업자인 ㈜인스코비와 자회사 ㈜프리텔레콤은 알뜰폰 브랜드 프리티(freeT)가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온라인몰 '프리티샵(freeT#)' 오픈과 함께 프로모션한다고 4일 밝혔다.
현재 인스코비는 LGU+ 알뜰폰서비스를, 프리텔레콤은 KT·SKT 알뜰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리티샵은 통신사별로 요금제를 구분해 한 눈에 비교,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평소 사용하던 사용량에 맞춰 요금제를 추천받을 수 있는 내게 맞는 요금제 찾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품검색부터 서비스 가입까지 꼭 필요한 메뉴로만 구성해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고객 친화적인 다이렉트 판매몰 형식으로 전환됐다.
통신 3사의 모든 요금제가 기본료와 제공량 등 조건에 따라 실속형, 반값형, 데이터형, 청소년형, 선불형 등 5개의 카테고리로 구분돼 있어 최적의 요금제를 한눈에 비교·선택할 수 있다.
프리티샵 리뉴얼을 기념해 '온 국민 요금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대 음성 115분, 데이터 2.5GB를 1만 원대 기본료로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 요금제', 기존 통신사 대비 50% 기본료가 저렴한 '반값형 요금제(최대 음성 350분, 데이터 6GB, 기본료 2만4200원)', 음성·문자를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한 '데이터형 요금제(음성, 문자 기본 제공, 데이터 최대 11GB+일2GB 추가)' 등 36종의 요금제가 포함되며, 월 최대 2만350원의 요금을 평생 할인받을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1999년 LG선불형 이동통신사업을 시작으로 올해 20년째를 맞이해 상품 비교부터 가입에 이르기까지 고객 친화적인 다이렉트몰로 리뉴얼 오픈하게 됐다"며 "리뉴얼을 기념해 총 36종 유심요금제 기본료를 최저가로 낮춰 고객들의 가계 통신비 부담을 줄이고 평생 할인받고 사용할 수 있는 온 국민 요금제 프로모션을 기획한 만큼 앞으로 고객 편의와 함께 자체 마케팅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에도 집중해 대중적인 브랜드도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스코비·프리텔레콤은 요금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오는 30일까지 온 국민 요금제 프로모션을 통해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연합뉴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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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인스코비 통신 재판매업 코스피,중소기업,주식회사,법인사업체 1970.02.28 (50년)
(주)프리텔레콤 통신 재판매업 중소기업,주식회사,법인사업체 2009.12.03 (1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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