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특별한 결혼식"…웨딩핫딜, 셀프웨딩스토어 '스몰웨딩 특별전'

연합뉴스2018-06-04

"특별한 결혼식"…웨딩핫딜, 셀프웨딩스토어 '스몰웨딩 특별전'

사진출처=비바소울스튜디오

▲ 셀프웨딩스토어 웨딩핫딜은 오는 8일부터 7월 1일까지 주말 4주간 서울 강남구 셀프웨딩스토어 전시장에서 '스몰웨딩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스몰웨딩 특별전은 최근 자기만의 콘셉트를 살린 셀프웨딩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기존의 진부한 '웨딩박람회 스드메 패키지'를 거부하는 스몰웨딩족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허니문, 해외 스냅촬영, 제주도 스냅촬영, 하와이 웨딩 등 일반 박람회에서 접할 수 없는 특별한 웨딩 정보와 함께 셀프촬영을 위한 부케, 화관, 티아라, 나비 타이 등 소품 원가 세일 및 스튜디오, 메이크업 등 정찰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리허설 촬영 무료 이벤트와 베라왕 수입 드레스 무료 렌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공짜 웨딩을 진행할 기회도 주어진다.
셀프웨딩스토어 측은 "개개인이 하나하나 셀프웨딩을 준비하다 보면, 도리어 일반웨딩보다 더 많은 돈과 시간을 소비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스몰웨딩 특별전은 중간 수수료가 없는 직거래 형식으로 패키지가 아닌 필요한 품목만 구매, 렌털할 수 있도록 해 건전하고 합리적인 웨딩 문화 선도를 위해 마련된 자리"라고 개최 취지를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의 내로라하는 스튜디오와 드레스 샵, 메이크업 샵의 원가가 공개되며,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 빈티지 드레스 무료 대여 등의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셀프웨딩스토어 관계자는 "자체 셀프웨딩스토어 매출 분석 결과, 일반웨딩 박람회를 통한 스드메 패키지 수요는 전년보다 약 34% 감소했지만, 셀프 촬영, 스몰 웨딩을 직접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는 4배 이상 늘어났다"며 "셀프웨딩을 개개인의 콘셉트별로 준비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된 스몰웨딩특별전에서 합리적 비용으로 결혼 준비를 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스몰웨딩특별전은 6월 내내 학동역 5번 출구 앞 셀프웨딩스토어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방문 사전 예약 시 명품드레스 무료 피팅 기회도 제공한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