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중소상공인희망재단, 소상공인 O2O플랫폼 입점 지원

연합뉴스2018-06-03

중소상공인희망재단, 소상공인 O2O플랫폼 입점 지원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중소상공인희망재단은 소상공인들의 온라인상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O2O(온라인 투 오프라인) 플랫폼(애플리케이션)에 입점할 소상공인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21일 오전 11시까지다.
일정 심사를 거쳐 선정된 소상공인에게는 마케팅·홍보를 지원하기 위한 플랫폼 입점비용 및 마케팅, 입점 교육, 상세페이지 제작비용 등을 총 6개월간 지원한다.
희망재단의 'O2O플랫폼 입점 지원사업'은 소상공인과 초기 O2O플랫폼 사업체 간 연결을 희망재단이 지원해 상생 성장을 도모하는 사업이다.
소상공인에게는 온라인 판로 확대의 기회를 주고 O2O플랫폼 사업체에는 플랫폼에 입점하는 업체를 발굴해 함께 성장할 기회를 준다.
희망재단은 5월 공모를 통해 '헤이뷰티', '다이닝코드', '핸디온' 등 총 3개의 O2O플랫폼을 선정한 바 있다.
모집 대상은 상시근로자가 5명 미만(제조업 10명 미만)인 뷰티·외식·핸드메이드 업종의 소상공인으로, 플랫폼 별로 50명을 선정한다.
이번 'O2O플랫폼 입점 지원사업'의 자세한 내용은 희망재단 사무국 상생사업본부(☎ 070-4949-2385, kangsc@heemangfdn.or.kr)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heemangfdn.or.kr)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