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브이선 '티타늄 틴트 선글라스' 출시…"복고풍이 대세"

연합뉴스2018-06-01

브이선 '티타늄 틴트 선글라스' 출시…"복고풍이 대세"


▲ 레트로(복고풍) 룩 아이웨어 전문 브이선(V:SUN)은 고급 소재인 티타늄 프레임 제품을 이용한 '티타늄 틴트 선글라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티타늄 틴트 선글라스'는 브이선이 새로운 신소재를 통한 다양한 시도와 명품 품질의 퀄리티와 최고급 소재를 이용한 제품 개발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브이선 관계자는 "티타늄 제품은 일반적인 스틸 소재에 비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알레르기 방지로 친화적인 소재로 재료 가격이 높고 금형 등의 제작 단가 등이 높아 고급 브랜드 제품에서만 만나 볼 수 있었다"며 "최신 유행 트렌드인 평면렌즈 제품을 확대하고 있으며 내츄럴함과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는 틴트렌즈와 티타늄 프레임 조합으로 명품들에서 볼 수 있던 고퀄리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함에 따라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전했다.
'티타늄 틴트 선글라스'는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며 놈코어룩, 포멀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린다. 레트로 스타일과 현대의 트렌디함을 접목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다.
브이선 관계자는 "대부분의 아이웨어 업체들은 한정적인 모델과 디자인, 소재로 시시각각 다양한 니즈를 요구하는 고객에 맞추지 못하고 있다"며"이러한 부분을 해소하기 위해 항상 고객들이 요구하는 트렌드를 파악하고 고급 소재를 이용한 완벽함을 추구하기 위해 다양한 신상품을 매달 수십 종씩 출시하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틴트렌즈와 티타늄 프레임 조합의 신제품들은 트리시클로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