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8일 개막

연합뉴스2018-06-01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8일 개막


▲ 해외 렌터카 전문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은 오는 8∼10일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년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전 세계 여행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 볼 수 있는 이번 박람회에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은 미국·캐나다·중남미관에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미주(괌·사이판 포함), 캐나다, 유럽, 호주, 뉴질랜드 등 다양한 지역에서 이용 가능한 알라모렌터카 서비스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 현장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부스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 진행과 함께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 차량 조회부터 예약까지 3스텝(STEP)으로 쉽고 빠른 예약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취소 수수료와 변경 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예약할 수 있으며, 한국어로 렌터카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험, 내비게이션, 연료, 세금 등 필수 옵션을 포함한 합리적인 패키지 요금을 제공하며, 렌터카 전문 상담과 사후 서비스까지 신속 정확하게 해외 렌터카 서비스 예약이 가능하다.
1974년 미국 플로리다에서 시작한 알라모 렌터카는 글로벌 렌터카 회사 엔터프라이즈홀딩스 산하 기업으로, 전 세계 9천600여 지점을 보유하고 24시간 실시간 온라인 예약, 선택형 요금제 등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