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몬산토 코리아, 시금치 품종 씨앗 '열정 나누기' 이벤트

연합뉴스2018-06-01

몬산토 코리아, 시금치 품종 씨앗 '열정 나누기' 이벤트


▲ 글로벌 농업기업 몬산토 코리아(대표 이남희)는 오는 11일까지 전통 육종 기술로 개발한 시금치 품종 '열정'의 씨앗을 나눠주는 '열정 나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몬산토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 하고 나의 삶에 '열정'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총 100명을 선정해 열정 씨앗(20g)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로 4년째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을 맞아 '열정' 시금치를 직접 심고 키워보는 경험을 통해 반복되는 일상생활 속에서 새로운 열정을 키운다는 의미가 있다.
서로 다른 시금치 품종의 교배를 통해서 개선된 품종을 만들어내는 전통 육종 기술로 개발된 '열정'은 기후 적응성이 좋고 엽병(잎자루)과 엽육(잎)이 두꺼워 단위 면적당 생산성도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5일 몬산토 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초보자를 위한 시금치 재배 방법도 추후 몬산토 코리아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유될 예정이다.
몬산토 코리아 대외협력부 명혜경 상무는 "관심과 애정의 대상이 생기면 평범한 일상생활 속에서도 새로운 열정이 샘솟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이 건강하고 활기찬 여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몬산토 코리아는 첨단 육종 기술로 개발한 고추, 토마토, 시금치, 파프리카 등 우수한 채소 종자를 국내 농업인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블로그 채널을 통해 지속가능한 현대 농업(Modern Agriculture)에 대한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월간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과 소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