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유디치과-본아이에프, 쪽방촌 주민 위한 '구강 건강교실' 운영

연합뉴스2018-05-31
유디치과-본아이에프, 쪽방촌 주민 위한 '구강 건강교실' 운영

고광욱 파주유디치과의원 대표원장이 동대문 쪽방촌 주민들에게 치아모형을 이용해 올바른 칫솔질 교육을 하고 있다.

▲ 유디치과는 지난 30일 서울시 동대문구 등대교회에서 쪽방촌 거주 주민 50여 명을 대상으로 쪽방촌 문화교실에 참여해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 캠페인의 하나로 구강건강교실을 열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디치과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은 ㈜본아이에프(본사랑재단)와 공동으로 진행했다.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는 '함께 나눌수록 세상이 따뜻해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유디가 컨설팅하고 있는 전국 120여 개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협력기업과 단체들이 힘을 모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의료, 급식, 물품 등을 지원하는 공동 나눔 행사다.
'쪽방촌 문화교실'은 본사랑재단에서 2011년 10월 처음 시작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마다 쪽방촌 거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생활을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유디치과는 2016년부터 참여해 올해 3회째 참여하고 있으며, 매월 정기적으로 칫솔과 치약세트 등 구강건강 용품 50여 개를 후원하고 있다.
이날 유디치과는 쪽방촌 거주민 50여 명을 대상으로 구강건강을 위한 올바른 칫솔질 교육을 중점적으로 설명했다. 교육이 끝난 후에도 꾸준히 구강건강을 관리 할 수 있도록 구강 용품과 구강건강 관리 안내서를 제공했다. 본아이에프는 쪽방촌 문화교실에 참가한 거주민에게 50인분의 본 도시락을 제공했다.
나눔 행사를 주최한 고광욱 파주유디치과의원 대표원장은 "하루하루 생계에만 매달렸던 쪽방촌 주민들에게 삶의 활력이 되는 문화교실을 통해 다양한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뻤다"며 "유디치과는 앞으로 다양한 기업과 함께하는 공동 나눔 행사를 지속해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본아이에프(주) 경영 컨설팅업 중견기업,주식회사,법인사업체 2004.07.20 (16년)
유디치과 의료(진료과목별) - -

진행 중 채용정보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